우리 한국인은 집에 대한 서로움이 많은 민족이라서, 그만큼 집에 대한 애착도 유별나다. 평생을 오로지 집 장만하기 위해 노동에 시달리고, 학생들도 미래에 좋은 집에서 멋지게 살기 위해서 결국 교육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거북이는 평생동안 무거운 기와집을 자기 등에 지고 다닌다.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지어준 ‘장막집’이 있다.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는 줄 아느니라”(고후5:1).

하나님께서 “흙을 빚어” 장막집을 만들어 주셨다. 생명이 없는 진흙에 하나님께서 생기(생명, 에너지, 전기)를 불어넣자 우리몸이 TV처럼 스윗치가 켜졌다. 살아있는 사람의 몸에는 전류가 흐른다.


전기가 꺼지면 죽는다. 우리 몸은 전자제품처럼, 하나님과 통신할 수 있는 기능(뇌)이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는 창문(눈)도 있고, 기둥(뼈)도 있다. 지붕(머리카락)과 수세식 화장실(대장)도 있는가 하면 밥통(위)도 있다. 공기정화기(폐)까지 다 갖추어져 있다. 매일아침 일어나 세수(집안청소)를 하고, 얼굴에 화장(페인트칠)을 바르고, 옷(카텐)을 입는다. 아침에 빗자루(칫솔질)로 먼지를 닦아낸다.


흙집은 며칠만 관리하지 않으면 금새 잡초와 먼지가 쌓인다. 원래 우리 장막 집은 새집이었다.

그런데 수 십년 잘못 사용하다 보니 들창문이 고장나서 이중 창문(안경)을 낀 사람도 있고, 비바람과 거센 폭풍에 시달려 지붕이 벗겨진(대머리) 사람도 있다. 나이가 들면 지붕색깔(흰머리)도 변한다.


나쁜 물질을 걸러내는 필터(콩팥)가 고장이 나 갈아끼우기도 하고, 오래쓰다보면 밥통도 고장나고,

여기저기 수리할 곳이 많이 생긴다. 우리 인간은 아무리 잘 생기고, 젊고 이뻐봐야 걸어다니는 흙집에 불과하다.

젊게 보이기 위해 주름을 없애고, 성형 수술하고, 비싼 옷을 걸처봐야 밥통에 불과한 전기제품이다.


얼굴이 이쁘다, 피부가 곱다 하지만 알고보면 다 흙이다. 이 흙덩어리를 예쁘게 존재하게 해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

솔로몬의 옷보다 더 고운 백합화도 자기가 노력해서 아름답게 할 수 없다. 때를 따라 입혀주시고 아름다운 옷을 입혀주시는 이는 창조주 하나님이시다.


인간의 손으로 만든 인위적인 아름다움은 그 생명이 짧고, 한 계절이 지나고 나면 썩어 사라진다.

생명이 없는 것은 우리 눈에 잘 보인다. 그러나 중요하고 가치있는 것은 눈에 잘 보이지 않는다.

우리의 눈이 보이는 물질적인 유물론적인 사공방식에 젖어있다보니, 교회나 사람을 소개할 때도 우리는 교회 건물, 교인 수, 침례자 수, 설교예배, 순서등 하나같이 눈에 보이고, 측정될 수 있는 것들만 설명한다.


성도들의 필요, 기도, 사랑, 영혼에 대한 보이지 않고, 측정될 수 없는 현상들은 설명에서 제외시킨다.
성경은 “보이는 소망이 소망이 아니니 보는 것을 누가 바라리요. 만일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을 바라면 참음으로 기다릴지니라”(롬8:24-25). “우리의 돌아보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니라”(고후 4:18). 


생명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영원하지 않는 것은 측정될 수 있지만, 영원한 것은 측정할 수 없다.

눈에 보이는 것을 생명, 즉“흙은 생명이다” “물은 생명이다”라고 할때  물과 흙속에 보이지 않는 유기물과 살아있는 미네랄이 생명이지, 물 자체가 생명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생명은 하나밖에 없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음은 곧 하나님이시니라..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생명이 눈에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신 분이 예수님이시다.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빛되신 예수그리스도를 통해서 우리에게 에너지를 공급하게 하신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에너지(빛)는 그분에게로 부터 오는 생명의 에너지를 받는다.

그 에너지가 전기에너지로 변형되어서 우리에게 파장(전자파)으로 전달된다.


텔레비젼이 신호에너지를 전파로 받아들이 듯이, 우리도 성령이라는 신호를 받아들인다.

 방송국이나 전화국에서 오는 신호는 반응할 수없지만, 그 신호가 말로 바뀌면 반응하게 된다.

우리가 받는 신호는 전파가 아닌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 말씀이 바로 하나님의 영이시다.


그런데 사단은 지구라는 관제탑에서 하늘로 부터 오는 신호를 진실과 거짓 주파수 그리고 선과 악의 주파수로 바꾸어 놓았다.  우리가 싸우고 있는 싸움이  ‘영적인 싸움’인 것은 바로 이때문이다.  하나님의 생명파와 사단의 사망파가 선과악의 대쟁투이다. 마지막 시대에 가장 큰 싸움이 바로 이 주파수 싸움이다. 누가 우리의 영을 차지하는가의 싸움이다. 


우리 이마 부분에는 전두엽이라고 하는 뇌가 위치하고 있는데, 사단은 각종 하이텍 기술로 우리의 전두엽을 차지하기 위해 공중파장을 지배하고 있다. 놀라운 기계를 만들어 손 까딱하지 않고도 이 세상 사람을 지배하고 통제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인 지배를 받고 있다. 이상구 박사님께서 자주 인용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생명파, 사망파, 성령파, 악령파, 알파파, 베타파등과 같은 파장들이 전두엽을 통과하고 있다 .


사단은 우주에 통신 장치를 만들어 우리 뇌를 마비시킨다. 우리 뇌에는 전두엽과 후두엽이 있고, 후두엽은 시신경과 연결되어 있다. 우리가 사물을 볼때 후두엽이 자극을 받아, 그 정보를 전두엽으로 보내고, 전두엽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판단하는 기능을 하게 된다. 그런데 TV나  컴퓨터, 스마트폰에 오래 노출 되면 전두엽은 점점 그 기능을 상실하게 된다. 전두엽은 우리의 양심, 죄의식, 절제, 의지등을 주관하는 뇌이다.


전두엽은 이마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성경 계시록은 이 이마에 하나님의 인 즉, “어린양과 아버지의 이름”이  전두엽(이마)에 기록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마지막 시대에 구원과 직결된 부분이 바로 전두엽이다. 전두엽은 우리의 품성을 결정하는 곳이다. 사단은 이 전두엽을 파괴하기 위해 수많은 기술을 만들었다. 스마트폰, 컴퓨터, TV, PC, 노래방, 영화관 가전제품등은 우리의 전두엽을 파괴한다.


몇몇 유명인사들이 자기 자녀들에게 TV를 보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사람들의 생각과 판단하는 능력을 파괴하는 비밀조직들의 계략을 알기 때문이다.  이 비밀 조직들은 세계를 지배하고 그들의 계획을 저항하지 못하도록 사람들의 생각하는 의지와 능력을 빼앗아 가고 있다. 하나님과 교통할 수 있는 전두엽을  다 켑쳐해서 우리 뇌에 영향을 미치게 되면  뇌에서  반응하는 패턴이 달라진다. 


세대가 점점 악하다는 것은 바로 ‘사고’를 바꾼다는 것이다. 성경은 “말세에 어려운 때가 있으리니 ..

무정하고 화해하지 않고, 헐뜯고, 무절제하고 난폭하고 선을 좋아하지 않고 무모하고 자만하고 쾌락사랑하기를 하나님보다 더 사랑”(딤후 3:1-3 우리말성경)한다.결국 도구가 괴물이 아니라 사람들이 괴물같아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이다.


사람을 괴물로 만드는 교육현실이다. 아뭏튼 이런 디지털 시대에 우리 교단과 교회 차원에서 우리 젊은이들을 지키고 보호할 수 있는 대안이 필요하다.  우리의 믿음의 대상은 영(성령)이다.  우리는 두 영 사이에서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 그리고 선택의 책임은 우리가 지는 것이다. 왜 좋고, 나쁜 것을 선택했는지 그것은 설명하기 힘들지만, 두 영이 없다면 이런 현상이 일어날 수가 없다. 


많은 사람들이 환경탓으로 돌린다. 그러나 똑같은 상황에서도 숙제를 해 온 학생이 있고, 안해오는 학생이 있다.
숙제를 해 온 학생이 있기때문에 숙제를 안 해 온 학생이 핑게할 수 없듯이, 하늘에서도 환경과 부모, 친구, 사회탓을 할 수가 없다. 그런 저런 이유를 살펴보면  다 어떤 영의 지배를 받느냐와 관련이 있다.

‘세천사 기별’은 바로 이 전두엽을 지키기 위한 기별이다.


사단은 인간을 속이기 위해서 우리가 그것을 파학하지 못하도록 남의 탓으로 항상 거짓말을 하고 있다.

모든 것은  혼자 생각해서 저절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현대과학은 뇌가 희한한 구조로 되어 있어, 자기 생각을 자기가 만들어낸다고 주장한다. 틀린생각이다.우리는매일  하나님의 영과 거짓의 마귀의 영의 투쟁속에서 살고 있다.


순간순간이 다 내 생각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각, 혹은 마귀의 생각 둘 중 하나이다.  뜻이 안통하다는 것은 영적파동 주파수가 나와 다른 것을 의미한다. 주파수가 서로 다른 것을 거짓과 스트레스라고 부른다.

진리와 거짓의영은 항상 같이 따라다닌다. 이것을 보더라도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에게 자유의지를 주셨다는 것이 증명된다.하나님의 사랑은 저쪽 상대방에서 이해를 못해도 내 주파수에 상대방을 맞춰주는 것이 사랑이다.


복음은 내 생명파를 상대방에게 전해주는 영적인 에너지이다. 생명 주파수는 사망 주파수보다 훨씬 강하기 때문에,  사랑이 전해지면, 생명 에너지가 전달된다. ‘원수를 사랑하라’는 것은 우리 몸의 파장이 내 몸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모든 물질은 전자로 구성되어 있고, 전자는 서로 달라 붙는 성질때문에, 원수를 미워하면 내 몸안에 있는 물질이 서로 나쁜것과 결합을 하여 내 몸의 면역세포를 공격하고, 내 유전자를 변질시킨다.


뿐만 아니라, 사람을 미워하고 저주하면,내 주변에 있는 공기, 물의 입자가 바뀌어 독으로 주변을 오염시킬 수있다. 

건강기별은 단순히 음식차원을 넘어 영적인 차원까지 연결되어 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우리의 죄된 몸을 예수 그리스도의 완전한 제사로 우리를 거룩한 성전이 되게하셨다.


하나님께서 손으로 짓지 아니한 영원한 집을 위해서 각자 우리 몸에 당신의 거룩한 성전을 두셨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실수 있다. 우리가 집을 잘 관리하듯이, 우리가 잘 관리 해야 할 일은 ‘성전관리’이다. 우리 몸은 재료가 흙이다 보니, 하나님께서 주신 음식에 의하여 관리하도록 ‘사용설명서’가 이미 몸 안에 입력되어 있다.


짐승과 동물에게는 푸른 풀을 먹게하셨고, 사람은 창세기 1장 29절의 음식을 먹게 하셨다.

식물을 먹게하신 이유는 성전을 잘 관리하여 “주의 강림하실때까지 깨끗하게 보존”하기 위해서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몸을 성전으로 보신다.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못하느냐” 우리는 우리 몸의 성전을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하나님께서는 성전을 의사가 아닌, 내가 관리하기를 원하신다. 내 몸의 관리자는 나이다.

흙으로 지어진 장막집은 한 번 지었다고 해서 평생 그대로 있는 것이 아니다. 잘 관리하지 않으면 성전이 허물어진다.

이 장막집은 영원히 있는 것이 아니라 언젠가는 오래되어서 없어진다. 결국 우리 몸의 성전이 회복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영원한 집에 살기 위한 하나님의 뜻이다.


하나님께서는 흙집을 어떻게 잘 관리하고, 보수하고 수리해야 할지를 자세하게 알려주었다.

아담과 하와는 정크풋인 선악과를 딱 한번 먹었지만, 우리는 지금도 금지된 선악과를 계속해서 먹고있다.

왜 술이 먹고싶고, 담배를 왜 피고 싶을까. 왜 고기가 먹고 싶고, 왜 마약이 먹고 싶을까.

중국 재림교회 공식식탁에는 언제나 오리고기가 등장한다.


재림교인들이 일반사람들이 먹는대로 먹고 살고 있다. 왜 그런것들이 자꾸 먹고 싶어질까. 하나님께서 먹으라는 음식을 먹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가 음식을 먹는 것은 배가 고파서 먹는 자연현상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먹으라”명령하셨기 때문에 먹는 것이다.


우리가 밥을 먹는 것은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 먹는다. 하나님은 태양의 에너지와 지구에너지를 음식을 통해서 섭취하게 하셨다. 식물과 곡식 속에는 태양에너지가 그대로 농축되어 있다. 식물체는 태양 에너지와 지구 에너지를 일차적으로 받아 광합성 작용을 한다. 광합성 작용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일차적인 산물이 바로 탄수화물이다. 태양에너지와 지구에너지가 들어있는 씨앗과 열매를 섭취하면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생긴다.


그리고 몸 속에서 어려가지 생명활동할 수 있는 신진대사가 일어난다. 식물이 초록색으로 보이는 이유는 식물의 세포 안에 들어있는 엽록소때문이다. 그 물질은 식물이 광합성을 할 때 필요한 에너지를 태양으로부터 받아들이는 중요한 역할을 해준다. 엽록소가 태양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안테나이다. 이 엽록소에 물과 이산화탄소와 태양 에너지가 촉매 작용을 하여 포도당과 산소로 전환시키는 탄소 동화작용을 하게 한다.


우리 사람은 “하나님의 밭”이며, 하나님은 빛이시다.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 성전에 대한 바른 이해가 필요하다.

하나님의 성전에 대해 바른 이해가 신앙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

이중적인 삶은 바로 잘못된 성전 이해에서 부터 출발한다.


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에 ‘건강기별’을 우리에게 주신 목적을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성전관리(몸)를위해서 건강기별을 주셨고, 전두엽(품성) 관리를 위해서 건강기별을 주셨다. 사단이 이 두가지를 통해서 우리를 멸망시킨다.

전두엽은 '세 천사기별'과 연결되어 있고, 몸은 건강재앙과 관련이 있다.  이미 전두엽(품성) 관리에 대해서는 설명을 하였다.  사단이 어떻게 먹거리를 변질시키고 있을까. 독소로 변질시키고 있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창조하실 때에 단 한 포기의 독초도 만들지 않았다고 말씀하신다. 

‘씨뿌리는 자’의 비유에서  독초는  인류의 범죄로 인하여 생겨났다고 성경이 설명하고 있다. 
“주여 누가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대답하기를  “원수가 그렇게 하였다”(마 13:27-28).


인류의 원수는 마지막 시대에 땅 위의 독소뿐 아니라, 공중에도 독을 뿌리고 있다.‘마지막 날 사건’에 의하면  “사단은 치명적 병독을 공중에 뿌림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질병으로 죽게하며 이러한 일은 점점 더 빈번하여 질것이다"고 말하고 있다. 짐승과 사람에게 멸망이 똑같이 엄습한다. 사단은 잡종교배로 땅을 더럽히고, 식품 유전자  조작식품과 화학물질로 땅에 독을 뿌리고,  그 결과  각종 암, 피부병, 자가면역질환, 치매, 원인모르는 병을 만들어 우리의 건강문제를 크게 위협하고 있다. 


공중에 독을 뿌려 식수오염, 조류독감, 호흡기 질환, 알러지, 환경오염을 일으켜 수많은 사람들이 질병으로 죽게할 뿐만 아니라, 공중에 치명적인  조류독감,  돼지독감과 같은 독을 뿌린다. 예방접종에 의해서 생기는 각종 질병들과 자폐증과 같은 음모설은 사단이 하고도 남는 기술이다. "사단은 천재지변과 천연계의 이변과 바다와 육지에서 일어나는 파괴적인 일을 하기 위하여 그의 전력을 기울이고 있고, 치명적 병독을 공중에 뿌림으로써  수많은 사람들이 질병으로 죽게 할 수 있는 연구가이다.


그는 천연계의 비밀까지 자세히 연구하여 수많은 방법으로 그의 능력을 나타낸다"질병, 환경문제, 천재지변과 같은 문제를 정부가 지켜 줄 것이라고 믿어서는 안된다. 정부의 행정은 다국적 기업에 의해 움직여지고, 정치인들은 대기업 회사들에게서 거액의 정치 자금을 받는다. 국민들을 위한 안전과 유익보다는 이런 대기업 회사들의 이익을 더욱 중요시 여기는 터무니 없는 법들이 통과되고 만들어지고 있다. 정부방침은 한 번 정해지면 건강, 생명, 환경문제에 관한 한 문서에 관계없이 따라야 한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90%가 유전자 조작 식품이다.  

또한 천연식품이 아닌, 가공식품들은 각종 살충제와 가공식품 그리고 음식물 첨가제들이 많이 들어있다.

성경은 유전자 조작 식품에 대해서 어떻게 말하고 있는가?


성경은 식품 공학의 유해성을 오래 전에 경고하였다. 

“너희는 내 규례를 지킬지어다 네 육축을 다른 종류와 교합시키지 말며 네 밭에 두 종자를 뿌리지 말며 두 재료로 직조한 옷을 입지 말지며”(레 19:19). 성경은 두 재료로 직조한 옷을 입지 말라고 하였다.  현재 우리가 입고 있는 옷 대부분이 여러 재료로 직조한 옷들이다.

.

속옷도 순 면을 찾기 힘들고, 두가지 재료가 섞어 있다. 성경은 마지막 시대를 가리켜“노아의 때에 된 것과 같이 인자의 때에도 그러하리라”(눅17:26, 마 24:37)고 언급한다. 노아시대에도 유전자를 변형시키고, 조작한 동.식물들이 있었다고 한다. 사람이 조작한 것들은 노아방주에 들어가지 않고 홍수와 함께 다 멸종되었다. 공룡도 유전자로 조작된 동물이라고 알려져 있다. 


요즘 인기 있는 막걸리에 들어가는 아스파탐도, 가축이나 젖소 성장촉진제도 GMO로 만든다.
유기농제품에도 쓰고 있는 대부분의 올리고당, 포도당, 구연산, 이런 것도 원래는 과일에서 추출된 것이어야 하지만,

요즘은 전부 값싼 GMO옥수수에서 추출해 만든다. 약품회사건, 식품회사건 대부분 GMO를 쓰고 있다.

아스파탐은 아스파르트산과 테닐알라닌으로 만들어진 유해 화학물질이다.


인체에서 포름알데히드와 메틸알콜로 분해된다. 그 과정에서 여러가지 문제가 생긴다.

인체의 모든 장기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고, 절대로 식품에 넣어서는 안 되는 물질이라는 것이다. 
모든 인스턴트 식품에 첨가되어 있고, 특히 이유식에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우리가 마시는 물의 68%는 불소 처리된 물이다.


90%의 수돗물에는 불화수소산이 들어있다. 그것이 비료 공장의 굴뚝에서 생산되는 물질이다.

불화수소산은 독성 물질이라서 돈을 내고 폐기처분해야 하는 물질이다. 그런 물질을 물에 넣어서 사람들에게 독을 먹이고 있다. 불소와 아스파탐은 MSG와 마찬가지로 출산을 저하시킨다. 언론을 통해서는 진실을 알 수없다.


세계 언론을 비밀조직들이 다 통제하고 있다. 식품만 아니라 의약품도 마찬가지이다.

세계적으로 UN과 WHO에서 의학적인 독재가 이루어지고 있다. 많은 사람이 감기백신이나 기타 백신등으로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다. 특히 강제적인 백신 예방접종과 같은 신종플루 백신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한편에서는 세계 인구증가로 불임과 사람의 생명을 조절, 단축하기 위해서라고도 하고,  코에 뿌리는 백신을 이용해서 전염병을 유발하고,

그런 백신을 뿌리면 다른 사람을 전염시켜 결국 모든 사람들이 신종플루에 걸리거나, 면역이 약해지게 된다는 것이다.


그런 영화들이 시중에 만들어지고 있다. 유전자조작 쌀은 우리 진흥청이 스스로 만들고 있다. 쌀이 오래되어서 노래지면 쪄서 표백제를 뿌린다. 한국에서 이것으로 막걸리도 만들고 떡도 만든다. 한국도 농촌진흥청 실험실에서 개발해 놓은 GMO벼가 있다. 황금쌀(golden rice) 종자, 그 외에 70여 품목 150여종의  GMO 종자가 개발되어 있다. 참치통조림을 열면 기름이 전부 GMO 카놀라기름이다. 


캐나다산 카놀라는 거의 100%가 GMO이다. 그리고 하와이에서 생산되는 파파야도 GMO이다. 미국의 양식 연어를 한국의 젊은이들이 지금 많이 사 먹는데, 이 양식 연어가 GMO이다. 불임·난임률에 대한 보건복지부 통계를 보면,  5년 이내에 아이 못 갖는 신혼부부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는 보고가 있다. 몬산토, 듀퐁, 신젠타, 다우, 비앤에프 등 소위 다국적 농약·화학회사들이 제초제, 농약을 겸사겸사 팔아먹기 위해 유전자조작 종자를 만들어낸다.


그런데 종자 만들어낼 때 제초제에 강한 것, 병해충에 강한 것, 내한성을 가진 것들을 만들어내지만, 공통적인 것은 종자가 불임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야 계속 GMO 씨앗을 팔아먹을 수 있다. GMO옥수수와 GMO콩을 쥐에게 오랫동안 먹여본 결과  각종 종양이 생기고, 장과 위장이 비틀어지고, 유방암이 생겼다.


피해는 암컷과 수컷이 7 대 3 비율로 나타났고, 특히 여성들은 절대로 GMO 콩나물, GMO 두부, 두유를 먹어선 안된다.

동물실험 결과로 볼 때 여성이 훨씬 더 취약하였고,  2세로 가면 자폐증과 불임증이 나타났다.

유전자 조작 식물이 몸을 해롭게 하는 것은, 성경은 같은 종끼리라도 결합하는 것을 금하고 있다.


그런데 유전자 조작은 다른 종끼리 결합을 시킨다. 예를 들면 차가운 성질을 가진 넙치유전자를  딸기에 집어 넣어,

여름철에 딸기를 신선하게  보존할 수 있다. 토마토, 콩, 거의 모든 유전자 조작식품들이 파충류, 곤충, 물고기와 결합한 것들이다. 우리 몸에 장기를 새로 이식을 하면 같은 장기를 집어 넣어도 수술에 성공할 확률이 적고, 성공한다 할지라도 부작용이 심해서 평생 면역억제제를 복용해야 한다. 


하물며 다른 종끼리의 결합은 얼마나 많은 부작용이 있을지 모를일이다. 사람의 유전자에 개구리 유전자가 식물을 통해서 들어오면,  개구리가 걸리는 질병을 사람이 걸릴 수 있다. 조류독감에 안걸리려면 닭고기, 오리와 같은 조류고기를 먹지 않으면 되듯이, 광우병은 쇠고기를 먹는 사람이 걸리는 병이다. 마지막 시대에 육식과 우유, 계란까지도 끊을 시기가 온다는 것은 바로 이런 이유때문이다.


내 몸에 어떤 종류의 유전자가 있는지, 소, 닭, 돼지, 오리, 생선과 같은 DNA가 들어있다면 속히 내 몸을 디톡스를 해서라도 독소를 제거하여, 하나님의거룩한 성전으로 회복하여야 한다. 우리 몸은 6개월이면 모든 장기가 깨끗해지고, 내 몸의 세포가 바뀌기까지는 2년이 걸린다.   


몬산토가 지배하는 국제정치에 모든 세계가 꼼짝마 식이다. 유전자 조작뿐 아니라 성장호르몬을 집어놓어 과일 모양과 크기까지 조절한다. 우리 건강에 직결된 건강에 대해서 재림교회가 잠잠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건강기별을 가지고도 퇴보하고 있다. 많은 재림교인들이 세상 건강요법을 따라가고 있다.우리 기별을 우리가 되찾아야 한다. 건강기별은  자비의 기별이다. 


일곱재앙중 건강재앙이 가장 고통스러운 재앙이다. “혀를 깨물어 죽고 싶은 통증”이 수반된 재앙을 하나님께서는 멸망받을 백성이라 할지라도 그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주신 기별이다.  재림교회는 GMO나 가공식품 많이 먹으면 어떻게 건강을 망치는지 교육해야 한다.


사단은 말세에 정크푸드 뿐 아니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식물을 교묘하게 조작하고 인체에 해로운 가라지를 만들어 뿌림으로써 사람들의 먹을거리를 교란시키고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이런 문제에 대해서 우리 재림교회가 큰소리로 나팔을 불어야 한다. 이 세상이 병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것은 우리 재림교인들의 책임이 크다.

개혁이란 단순히 어떤 비건강적인 식물을 금하고, 바꾸는 것이 아니다. 개혁에는 진정한 상식이 있다.


사단은 시중에 있는 먹거리를 통해서 영적인 존재가 아닌, 육체가 되게 한다.

노아홍수때 하나님의 형상을 잃어버리고, 육체가 되었기 때문에 멸망하게 되었다(창6:1-3). 

엘렌지 화잇은 셋째 천사기별과 함께 건강기별’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하고 있다.

“건강개혁이 셋째 천사의 기별과 밀접히 연결되어 있는 것은 마치 팔이 몸에 관계되는 것과 같다.


건강원칙은 반드시 이 셋째 천사의 기별과 연합되어야 하지만, 어떤 경우에 있어서도 셋째 천사의 기별에서 떨어져 독립한다거나 또는 셋째 천사의 기별의 자리를 대신하지 말아야한다” 셋째천사와 건강기별은 하나님의 백성을 준비시키고, 개혁시키기 위해 주어졌다.하나님의 백성들 대부분이 영원한 것을 위하여 준비하지 않고 있음을 보시고, 하나님께서는 먼저 하나님의 백성들을 혼수상태에서 깨워 주님의 재림을 위하여 준비를 갖추게 하시고자 이 기별을 보내주셨다".


우리의 인생은 리허설이 없다. 바로 정게임에 들어가는 싸움이다. 나는 우리것을 되찾기 위해 건강선교를 하고 있다. 이 기별은 일반교회와 세상에 우리가 직접 가서 전파하여야 할 기별이다. 이 기별을 전하기 위해15일 디톡스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현재는 중국 재림교회에 우리 건강기별이 들어가 있지 않는 곳에 들어가 필요한 건강기별을 전하고 있다.

이 종말신앙(건강)에 대한 글을 카스다에 올리는 것은 우리가 다 아는 그런 기별이라고 해서 우리가 무시하고, 듣지 않기 때문이다.


이 건강기별은 누구라도 전할 수 있는 기별이다. 세천사 기별과 함께 가야하는 건강기별은 교회가 있는 곳이면 반드시 건강요양원도 있어야 한다는 말이다. 재림교회는 건강요양원을 운영하여 지역 주민을 위해서 아낌없는 봉사와 천연치료 선교를 해야 한다. 그런 일을 해야 할 교회가 텅 비어있다.  


광범위한 건강에 관한 글을  카스다에 올리는 것이 한계가 있다.  할말이 너무 많고, 해야 할 일도 너무 많아서 2박3일,  9박10일, 14박 15일 프로그램을 만들어 필요한 곳에 직접 가서 선교하기 위하여 뜻을 정했다. ''자급자족' '시골생활' ''천연치료' '생리학' '자연음식 요리' '음식배합법' '농사법' 등등. 우리교회가 가르쳐야 할 일이 태산이다. 그러나 교회는 잠잠하다. 특별한 강사가 와서 해야되는 기별로 오해하고 있다.


천하 인간들이 다 말한 책들이 태산같이 쌓여 있어도 죽은 지식과 살리지 못하는 것이라면, 우리 책과 기별은 성령께서 살리기 위하여 주신 기별이므로 우리 지식이 병들었다는 것은 우리 마음이 병들어 있다는 뜻이다.

영혼을 살리지 못하고, 복음을 전하지 못하는 것은 내 지식병이 마음의 병이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