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12일 일요일 - 생명으로 향하는 길

guide_img.gif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마 7:13, 14)


좁은 길로 가라고 그리스도께서 명하십니다. 자기를 부인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또한 영원한 진리의 토대 위에 서서 성도들에게 단번에 주신 믿음을 위해 열렬히 투쟁하라고 요구하십니다.
…지위 높은 통치자, 권세, 악한 영들이 총동원되어 진리에 대적할 때, 사탄의 기만적인 능력이 너무도 강하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고자 할 때가 가깝습니다. 우리는 사탄의 책략에 대해 무지하지 않도록 하나님의 가르침으로 예민한 분별력을 지녀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거룩한 천사들의 협력을 통해 우리가 이 사업에서 영광스러운 성공을 거둘 수 있게 하셨습니다. 노력이 분산되면 성공은 거의 기대할 수 없습니다. 모든 교인이 연합하여 영향력을 키워야 합니다.
에녹처럼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그리스도를 세상에 나타낼 사람들이 오늘날 교회에 필요합니다. 교인들은 더욱 높은 표준을 성취해야 합니다.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 2:20). 자아를 드러내지 않은 채 이 말씀을 삶에서 실현하는 사람을 하늘 천사들은 찾고 있습니다. 교회가 그런 사람으로 이루어져야 세상에 뚜렷하고 독특한 빛을 비출 수 있습니다. 의의 태양이신 분에 관한 우리의 견해가 이기심 때문에 흐려지고 있습니다. 방종에 빠져 사탄의 지배를 받고 그리스도를 거듭 십자가에 못 박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늘의 율법에 충성하는지 그렇지 않은지 하나님은 모든 사람을 시험하고 검증하고자 하십니다. 사탄이 마지막까지 자신을 거짓말하는 자, 참소하는 자, 살인자로 나타내도록 하나님은 허락하십니다. 그런 만큼 하나님 백성의 마지막 승리는 더욱 인상적이고 더욱 찬란하고 더욱 완전하게 나타납니다.

<리뷰 앤드 헤럴드> 1900년 12월 4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