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13일 월요일 - 그리스도의 협력자

guide_img.gif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 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이니라”(요 15:5)


마지막이 가깝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교회에 남은 사업을 완수하라고 요구하십니다.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여러분은 사람들을 하늘나라로 이끌도록 주님께 능력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살아 있는 대리자, 다시 말해 세상에 빛을 전하는 통로가 되어야 합니다. 영혼 구원 사업을 지원하고 힘과 격려를 주도록 그리스도에게 명령받은 하늘 천사들이 여러분을 두르고 있습니다.
…세상과 분리되고 구별되어야 합니다. 세상에 있되 세상에 속하지 말고 의의 찬란한 태양빛을 반사하고, 순결하고 거룩하고 흠 없이 믿음으로 세상의 모든 큰 길과 작은 길에 빛을 비추어야 합니다.
너무 늦기 전에 교회를 깨우십시오. 모든 교인이 각자 일을 맡아 주님의 이름을 전해야 합니다. 건전한 믿음과 열렬한 간구가 나태와 불신을 대신해야 합니다. 믿음으로 그리스도를 붙잡으면 진리가 반가울 것입니다. 신앙의 봉사가 지루하거나 싫지 않을 것입니다. …입으로 주장하는 그리스도인 신앙을 직접 실천하면 매일 풍성한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죄인들이 돌이킬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깨어 일어나 자신의 믿음이 산 믿음임을 드러낼 수 있다면, 결정적인 일이 곧 닥치고 예수님이 속히 오실 것임을 알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가 영원한 세계의 경계에 서 있다는 믿음을 모든 사람이 확인하게 하십시오.
인간의 성실성 여부에 따라서 하나님 나라의 건설이 지체되거나 촉진됩니다. 인간이 하나님과 협력하는 데 실패할 때 그 일은 방해를 받습니다.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라고 기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도를 삶에서 실천하지 못하면 그 간구는 효과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비록 연약하고 허물과 죄가 많아도 주님께서는 여러분에게 협력을 제안하십니다. 하나님의 지도를 따르라고 초청하십니다. 그리스도와 연합하면 여러분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나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교회증언 6권> 436~4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