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17일 금요일 - 하나님께서 부족을 채워주실 때

guide_img.gif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자로서 너희를 권하노니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이 받지 말라”(고후 6:1)


우리는 세계적인 하나님의 사업에 동참해야 합니다. 구원할 영혼이 있는 곳 어디에서나 많은 사람이 하나님께 나아오도록 도움의 손을 뻗어야 합니다. 종말이 가깝습니다. 주어진 능력과 힘을 모두 활용하여 사업을 도와야 합니다.
…마지막 자비의 기별을 전해야 할 많은 이들이 그저 자기 유익만 생각하고 집회에 모여 부족한 설교에 불평이나 한다면, 다른 사람을 구원해야 할 부담감은 느끼지도 못한다면, 천사들이 이 광경을 보고 어떻게 느끼겠습니까? 산 믿음으로 그리스도와 연결된 모든 사람은 신의 성품을 나눠 받습니다. 그들은 영적 생명을 받으며 침묵하지 않을 것입니다.
행동으로 삶이 나타나는 법입니다. 살아 있는 심장은 인체 각 부분에 생명의 피를 공급합니다. 마음이 영적 생명으로 가득한 사람은 그것을 드러내도록 강요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생명이 그들에게서 풍성하게 흘러나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기도할 때, 말할 때, 일할 때마다 하나님께서는 영광을 받으십니다.
…똑똑하고 재능이 많아야 가장 위대하고 지속적인 결과를 거두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유능한 일꾼이란 다음의 초청에 응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마 11:29).
지적 재능을 부여받은 사람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재능을 활용하지 않는다면 하나님은 그들을 내버려 두시고 재능이 그다지 많지 않아 보이는 사람들, 자신만만해하지 않은 사람들을 사용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약한 자를 강하게 하십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을 하나님께서 하시도록 내어 맡기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진정한 봉사를 받으십니다. 부족함은 그분이 채워 주실 것입니다(6증언 440, 443, 444).
여러분이 하늘의 주인을 세상에 어떻게 소개하는지 천사들이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정로 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