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22일 수요일 - 자아를 잊을 때 아름답다

guide_img.gif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 2:20)


믿음으로 바울은 그리스도의 은혜를 받아들였고 이 은혜는 그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했습니다. 믿음으로 그는 하늘의 선물을 받았고 빛을 갈망하는 영혼들에게 그것을 나눠 주었습니다. 이런 경험이 우리에게도 필요합니다. …이런 믿음이 생기도록 기도하십시오. 그것을 얻기 위해 힘쓰십시오. 하나님께서 그것을 주실 줄로 믿으십시오.
이 세상에서 이루어져야 할 큰 사업이 있습니다. 회복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시는 하나님과 협력하십시오. 그리고 그리스도를 위하여 일하는 사람은 모든 능력의 근원을 통해 힘을 받아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스도인에게는 강력한 사고력, 확고한 의지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얻는 지식이 필요합니다. 사소한 것들로 마음을 채울 여유가 없습니다. 매일 영적 능력 안에서 새롭게 되어야 합니다.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다고 말씀하신 분께 배우십시오. 그분에게 배우게 되면 쉼을 얻습니다. 매일 하나님의 세계를 경험할 것이며 구원의 위대함과 그분과 연합하는 영광을 깨달을 것입니다. 그리스도처럼 사는 법을 계속해서 더 잘 배우고 더욱 구세주처럼 자라날 것입니다.
자아에 대해 죽는다면,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어떤 분이시고 우리는 그분에게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 더 깊이 생각한다면, 그리스도인의 우정으로 서로 연합한다면 우리는 하나님께 선택되어 성령의 지배를 받을 것입니다. 하루하루가 매우 소중할 것입니다. 부여받은 재능을 활용하여 남을 복되게 하는 기회를 일상에서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리뷰 1907. 5. 30.).
우리는 남을 위해 봉사하기를 즐기는 가운데 자신을 잊어야만 합니다. …자신이 언제 그런 친절을 베풀었는지 생각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영혼을 구하기 위한 모든 행위, 하나님의 자녀를 위로하기 위한 모든 말은 영원히 밝게 빛날 것입니다. 그리스도를 위해 실천한 이런 행동은 영원히 우리의 기쁨이 될 것입니다(IHP 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