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29일 수요일 - 확고한 기초

guide_img.gif



 



“그러나 하나님의 견고한 터는 섰으니 인침이 있어 일렀으되 주께서 자기 백성을 아신다 하며 또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마다 불의에서 떠날지어다 하였느니라”(딤후 2:19)


주님에게는 순금처럼 진실하고 반석처럼 믿을 만한 백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세상에서 그분의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준비의 기간 동안 그분의 도구로서 특별하고 영광스러운 일을 수행해야 합니다.
…열성적으로 진지하게 진리를 전하던 목사들이 믿음을 저버리고 원수의 대열에 가담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하나님의 진리가 거짓말이 되는 것일까요? “그러나 하나님의 견고한 터는 섰으니”라고 사도는 말합니다. 인간의 신앙과 감정은 변할 수 있지만 하나님의 진리는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진리를 알고 있다는 사실은 하나님께서 살아 계신다는 사실만큼이나 확실합니다. 사탄이 제아무리 갖은 기교와 악한 능력을 발휘해도 하나님의 진리가 거짓말이 되지는 않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효력을 잃도록 큰 원수가 전력을 다하는 동안 진리는 타오르는 등불처럼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선택하셔서 그분의 놀라운 자비를 얻게 하셨습니다. 배신자의 지껄임에 현혹당하시겠습니까? 사탄과 그의 무리와 한편이 되시겠습니까? 우리는 “주여, 저와 뱀이 원수가 되게 하옵소서.”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어둠의 사업에 대항하지 않는다면, 원수의 강력한 세력이 우리를 둘러싸고 그의 바늘이 우리 심장을 찌를 것입니다. 우리는 그를 치명적인 원수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의 사업은 지금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사람은 의의 갑옷으로 완전 무장해야 합니다.
…각자 믿음의 이유를 확인해야 할 때가 가까워 오고 있습니다. …다가올 때를 대비해 터를 굳게 하고 영생을 얻도록 하십시오. 자기 힘이 아니라 부활하신 주님의 힘으로 일해야 합니다. 예수님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무엇을 과감하게 실행해야 할까요?

<교회증언 4권> 594~5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