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6월 24일 수요일 - 매매금지

guide_img.gif



 



누구든지 표를 가진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표는 짐승의 이름이나 이름의 수라”( 13:17)


어떤 가격에도 물건을 사고팔 없는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짐승의 표를 가진 외에는 아무도 매매를 못하게 하는 법령이 머지않아 공포될 것입니다(5증언 152).
하나님께 충성하며 사탄과 대쟁투를 벌이는 자들은 세상에서 아무것도 공급받지 못하게 것입니다. 그분의 율법을 어기지 않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그들은 아무것도 사고 없습니다(소망 121, 122).
하늘과 동맹하며 어린양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고 주장하는 종교 단체들이 실제로는 용의 마음을 품고 사탄의 충동에 지배를 받고 있음을 행동으로 드러낼 것입니다. 제칠일을 지킨다는 이유로 하나님의 백성이 박해의 손길을 느끼게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9증언 229).
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매매할 없는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묻혀 있는 여러분의 재능을 신속히 찾아내십시오. 하나님께서 자금을 맡기셨다면 맡은 일에 충성을 보이십시오. 수건을 걷어 내고 달란트를 환전상에게 보내어 그리스도께서 오실 이자를 얻도록 하십시오. 마지막 사업이 마치기 전에 수많은 사람이 제단 위에 즐거이 바칠 것입니다. 영혼들이 하나님의 날에 서도록 준비시키는 일을 사람들은 복된 특권으로 여길 것입니다. 지금 드리는 재물의 수백 배를 즐거이 드릴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백성이라고 말하는 이들의 마음에 그분의 사랑이 불타고 있다면 그와 똑같은 정신이 오늘날 나타날 것입니다. 영혼 구원 사업이 막바지에 이르렀음을 깨닫기만 한다면 그들은 초대 교인들처럼 자기의 소유를 즐겁게 희생제물로 바칠 것입니다. 세상 사람이 재물을 얻기 위하여 열심히 애쓰는 것처럼 그들은 하나님 사업의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모아 두기 위해서가 아니라 여호와의 곳간에 드릴 재물을 얻기 위하여 재치와 기술이 발휘될 것이며 헌신적인 노력이 기울여질 것입니다(HS 2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