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6월 26일 금요일 - 육체적인 고통의 제거

guide_img.gif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웠다 하고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문둥이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10:7, 8)


우리 앞에 위험이 놓여 있습니다. 세상이 혼란과 고통에 빠져들고 갖가지 질병이 인간을 괴롭힐 것입니다. 건강 법칙에 관하여 현재 편만한 무지 때문에 결국 고통이 이르고 구할 있었던 많은 생명을 잃을 것입니다.
종교적인 공격으로 말미암아 우리나라(미국) 자유가 전복될 양심의 자유를 지지하는 사람은 불리한 입장에 놓일 것입니다. 기회가 있을 그들은 다름 아닌 자신을 위해 질병과 원인 예방, 치료에 대하여 알아야 합니다. 그런 사람은 어느 곳에서나 일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 교인뿐만 아니라 진리를 알지 못하는 허다한 사람 가운데도 고통 중에 도움을 구하는 사람이 많습니다(CH 504~506).
셋째 천사의 기별을 전하는 일과 연계하여 수행되는 의료 사업은 놀라운 결과를 이룰 것입니다. 그것은 거룩하게 하고 연합시키는 일이며 교회의 위대하신 대장께서 제자들에게 명하신 것과 동일한 일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제자들을 한데 모아 사명을 주셨습니다.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웠다 하고 병든 자를 고치고 죽은 자를 살리며 문둥이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보라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 보냄과 같도다 그러므로 너희는 뱀같이 지혜롭고 비둘기같이 순결하라”( 10:7, 8, 16).
우리는 내용을 읽고 지시대로 활동을 준비해야 합니다. 초기의 제자들은 그리스도의 심부름꾼으로 그분의 명령을 받들고 나갔습니다. 그분의 성령이 앞길을 준비하셨습니다. 그와 같은 메시지를 전하고 그와 같은 복을 나누어 준다면 집집마다 환영해 것임을 그들은 느꼈습니다(CH 540, 541).
하나님께서는 육체적인 고통을 제거해 주심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십니다. 진리의 씨앗이 마음에 떨어지면 하나님께서는 물을 주십니다. 씨앗이 생명의 신호를 보낼 때까지 많은 인내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마침내 싹이 트고 영생의 열매를 맺습니다. 그분께서 어떻게 권능의 날을 준비하시는지 인간은 한참이 걸려야 이해할 것입니다(의료 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