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7월 1일 수요일 - 종교의 삼중 연합

guide_img.gif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하나님 전능하신 이의 날에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16:13, 14)


하나님의 율법을 어기고 교황권의 제도를 강요하는 법령을 세움으로써 미국은 스스로 ()에서 완전히 차단될 것입니다. 개신교가 넘지 말아야 선을 넘어 로마교와 결탁하고 깊은 구덩이를 건너 강신술과 손잡을 그리고 삼중 연합 세력의 영향으로 미국이 프로테스탄트 공화주의 헌법 원칙을 모두 버리고 교황권의 거짓과 속임수를 전하기 위해 준비할 우리는 알게 것입니다. 사탄이 놀라운 일을 때가 다가왔고 종말이 가깝다는 것을 말입니다(5증언 451).
사탄은 오류 영혼불멸설과 일요일 신성설로 사람들을 속일 것입니다. 영혼불멸설이 강신술의 발판 역할을 맡는다면 일요일 신성설은 로마 교회에 동조하게 만드는 끈으로 작용합니다. 미국의 개신교는 강신술과 손잡기 위해 앞장서서 선을 넘을 것입니다. 그들은 구덩이를 넘어 로마 세력과 결탁할 것입니다. 삼중 연합 세력 아래에서 나라는 로마의 발자취를 따라 양심의 권리를 짓밟을 것입니다.
가톨릭 신자, 개신교도, 세상 사람들은 능력 없고 허울뿐인 경건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연합이야말로 세상을 회심시키는 거대한 운동이라고,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복천년의 조짐이라고 여길 것입니다(쟁투 588, 589).
미국이 정부의 원칙을 포기하고 일요일 법령을 시행하면 과정에서 개신교는 교황권과 손잡을 것입니다. 이것은 포악한 정치의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던 폭군에게 숨통을 주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5증언 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