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7월 21일 화요일 - 초자연적인 광경

guide_img.gif



 



처처에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 있겠고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징조들이 있으리라”( 21:11)


마지막 때가 가까울수록 이교 세력의 과시는 더욱 노골적일 것입니다. 이교 신들은 놀라운 능력을 선보이며 도시 곳곳에 자신을 드러낼 것입니다. 일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목사 117, 118).
주님께서 예언하신 예루살렘 심판은 성취될 것입니다. 번째에 비하면 처음의 끔찍함은 희미한 그림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택함 받은 도성이 멸망한 사실을 통해, 하나님의 자비를 거절하고 그분의 율법을 짓밟은 세상의 운명을 내다볼 있습니다(쟁투 36).
재난과 파멸을 예언하는 징조들과 이상한 사건들이 발생했습니다. 한밤중에 신비한 빛줄기가 성전과 제단 위에 나타났습니다. 녘의 구름은 전쟁터에 모인 전차와 병사들의 모습 같았습니다(위의 29).
지난 금요일 아침(1906 8 24), 잠에서 깨기 직전에 매우 감명적인 장면이 앞에 펼쳐졌습니다. 창밖에 무서운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불덩어리들이 집들 위로 떨어졌고 불덩이에서는 불꽃이 화살처럼 사방으로 퍼졌습니다. 타오르는 불을 수가 없었으며 화재로 소실된 건물이 많았습니다. 사람들의 공포는 이루 말할 없었습니다(전도 29).
마귀는 이적을 일으키며 능력의 표시로서 하늘에 초자연적이고 두려운 광경이 나타날 것입니다. 마귀의 영이 땅의 임금과 세상을 속임수로 동여매고 하늘 정부를 대적하는 마지막 싸움에 사탄과 연합하도록 그들을 격려할 것입니다. 대리자들에 의해 지도자와 국민 모두가 속아 넘어갈 것입니다. 그리스도로 변장하여 주님께 속한 호칭과 경배를 요구하는 사람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들은 놀라운 치료의 이적을 선보이며 성경의 증거와 모순되는 계시를 받고서도 하늘로부터 계시를 받았다고 선언할 것입니다(쟁투 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