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7월 28일 화요일 - 하나님의 백성을 반대하는 세상

guide_img.gif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여자의 남은 자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12:17)


우리 백성들은 이제까지 너무 미미하여 주목할 가치가 없는 존재로 간주되었지만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기독교 세계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활동에 의해, 결국 계명을 지키는 사람들이 세인의 주목을 받게 것입니다(5증언 546).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인은 적그리스도 세력이 만든 일요일을 존중하지도, 교황권에 경의를 표하지도 않기 때문에 세상이 분개할 것입니다. 세상에서 자신의 최상권이 저항받지 않도록 그들을 말살하려는 것이 사탄의 목적입니다(목사 37).
우리 백성이 진리에 대해 취하는 모든 견해는 가장 위대한 지성인들에게 평가받을 것입니다. 위대한 석학들이 진리와 대면하게 것이므로 우리는 우리의 모든 입장을 성경에 근거하여 철저하게 검토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지금은 우리가 주목받지 못하는 같지만 지금과 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를 도드라지게 만들려는 움직임이 일고 있습니다. 진리에 대한 우리의 이론을 역사가와 석학들이 공격하기 시작할 일이 성취됩니다.
무엇이 진리인지를 우리 스스로 알아야 합니다. 자랑스럽게 뽐내며 자부하는 태도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정신을 품고, 온유함과 두려움으로 우리 소망에 관한 이유를 소개하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홀로 서서 믿음에 대해 답변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전도 69).
우리는 모든 부분에서 공격받을 것입니다. 극심한 시련을 당할 것입니다. 우리가 믿음을 지키는 이유는 단지 선조들에게 이것을 전수받았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런 믿음으로는 앞에 놓인 무서운 시련을 견디지 못합니다. 자신이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인이 되었는지, 세상에서 나와 독특한 백성으로 구별된 진정한 이유가 무엇인지를 알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암흑의 세력이 우리를 향하여 공격의 포문을 것입니다. 무관심하고 부주의한 사람, 세상 재물에 마음을 두는 사람, 하나님과 그분의 백성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사람에게 패배는 떼어 놓은 당상입니다. 힘으로써가 아니라 예수님에게 있는 순수한 진리를 앎으로써만 우리는 굳게 버틸 있습니다. 그럴 때만 사람이 명을 쫓고 사람이 1 명을 내쫓을 있습니다(리뷰 1884. 4.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