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7월 29일 수요일 - 요한계시록 18장의 천사

guide_img.gif



 



후에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권세를 가졌는데 그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 18:1)


요한계시록 18장의 예언은 머지않아 성취될 것입니다. 셋째 천사의 기별이 선포되는 동안다른 천사 권세를 지니고 내려올것이며 땅이그의 영광으로 환하여질것입니다. 헌신한 인간에게 주의 성령께서 은혜롭게 복을 내리셔서 남녀노소가 입을 열어 하나님을 찬양하고 감사할 것입니다. 물이 바다를 덮듯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과 그분의 비할 없는 영광이 세상에 가득할 것입니다.
처음 품었던 확신을 끝까지 붙드는 사람은 셋째 천사의 기별이 능력으로 전파될 정신을 바짝 차릴 것입니다. 외침의 기간에 존귀하신 주님의 중재 아래 교회가 구원의 지식을 풍성히 전하여 모든 도시와 마을에 빛이 전달될 것입니다. 세상은 구원의 지식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새롭게 하시는 성령을 힘입어 열렬하고 적극적인 일꾼들은 풍성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도처에서 현대 진리의 빛이 번쩍일 것입니다(리뷰 1904. 10. 13.).
하나님께서 위기를 지배하신다는 사실을 보여 주는 일련의 사건이 기간에 일어날 것입니다. 오해의 여지없이 명확하게 진리가 선포될 것입니다. 우리는 성령의 전적인 지도 아래 주님의 길을 준비하는 백성이 되어야 합니다. 복음이 순수하게 제시되어야 합니다. 생수의 물줄기가 깊고 넓게 흘러야 합니다. 인근 각지의 사람들이 쟁기를 버리고, 마음을 장악하던 일상의 사업을 멈추고 나와 경험 많은 일꾼에게 교육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효과적으로 일하는 법을 배운 있게 진리를 선포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로 말미암아 태산 같은 어려움이 바다에 내던져질 것입니다. 거민은 의미심장한 기별을 듣고 깨달을 것입니다. 진리가 무엇인지 사람들은 알게 것입니다. 사업은 계속 전진하여 세상이 경고받을 것이며 그제야 끝이 이를 것입니다(리뷰 1906. 7.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