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0월 6일 화요일 - 그리스도의 재림 시각이 선포되다

guide_img.gif



 



그러나 그날과 그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24:36).


하늘에서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습니다. 예수님이 오시는 날과 시를 선언하고 자기 백성에게 영원한 언약을 전하시는 소리였습니다. 우레처럼 그분의 말씀이 땅에 울렸습니다(쟁투, 640).
하나님은 마디를 말씀하시고 잠시 멈추셨는데 말씀이 세상에 진동하고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이스라엘은 서서 위를 쳐다보았습니다. 여호와의 입에서 나와 천둥처럼 세상을 흔드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말할 없이 엄숙한 순간이었습니다. 마디 마디가 끝날 때마다 성도들은영광! 할렐루야!” 외쳤습니다(초기, 285~286).
살아 있는 성도들, 14 4,000명으로 계수된 그들은 음성을 알고 이해했지만 악인은 그것을 천둥과 지진으로 생각했습니다(초기, 15).
하나님의 이스라엘은 시선을 위로 향하고 귀를 기울였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으로 그들의 얼굴빛이 환해졌습니다. 모세가 시내 산에서 내려오던 때의 모습처럼 빛났습니다. 악인들은 그들을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면서 그분을 영광스럽게 사람에게 복이 선언되자 승리의 함성이 울려 펴졌습니다(쟁투, 640).
그때 희년이 시작되고 땅은 휴식 상태에 들어갔습니다(초기, 35).
영광스러운 빛이 그들(성도들) 위에 비추었습니다. 그들은 참으로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걱정과 근심의 흔적은 전부 사라졌고 사람 얼굴은 건강하고 아름답게 빛났습니다. 그들을 둘러쌌던 이방인, 원수들은 죽은 사람처럼 고꾸라졌습니다. 구원받은 거룩한 자들 위에 비추이는 빛을 그들은 감당해 없었습니다. 성도들 위에 빛과 영광이 머물렀고 예수님이 하늘 구름에서 보였습니다(초기, 272~273).
저는 불꽃 구름을 보았습니다. 거기 예수님이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예수님은구름을 타고 동편으로 가셨습니다. 거기서 구름이 지상의 성도들에게 처음으로 목격되었습니다. 인자의 표징인 작고 검은 구름이었습니다. 구름이 여러 동안 지성소에서 동편으로 이동하는 동안 사탄의 무리들은 성도들의 발밑에서 경배했습니다(‘To the Little Remnant Abroad’(전단), 1846. 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