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0월 7일 수요일 - 황금 같은 아침의 빛

guide_img.gif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24:27).

세상이 어둠에 빠져도 성도의 거처에는 빛이 머물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는 번째 장면을 그들이 발견합니다(선지, 720).


머지않아 동편에서 사람의 손바닥 절반 크기의 검은 구름이 나타납니다. 그리스도를 둘러싼 구름인데 멀리서는 암흑에 싸인 것처럼 보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그것이 인자의 징조임을 알고 있습니다. 엄숙한 정적 속에 그들은 땅으로 가까이 오고 있는 구름을 응시합니다. 구름은 점점 밝고 더욱 영광스러워져서 마침내 희어집니다. 아래는 타는 불과 같은 영광이 있고 위에는 언약의 무지개가 있습니다. 이제 예수님이 굴욕과 비통의 쓴잔을 마시는슬픔에 처한 아니라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기 위하여 천상천하의 승리자로 오시는 것입니다. “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그를 따르더라”( 19:11, 14). 허다한 천사의 무리가 천상의 노래를 부르면서 주님을 수행합니다. 하늘이 천천만만의 천사들로 가득하여 밝게 빛납니다. 놀랍고 황홀하고 위엄스러운 광경은 너무나 영광스럽고 현세를 초월한 것이어서 필설로 묘사할 수가 없습니다. 인간의 생각으로는 장엄함을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 영광이 하늘을 덮었고 찬송이 세계에 가득하도다 광명이 햇빛 같고”( 3:3~4). 살아 있는 구름이 더욱 가까이 사람은 생명의 왕을 봅니다. 주의 거룩하신 머리에는 가시관이 아니라 찬란한 면류관이 있습니다. 그의 얼굴은 한낮의 해처럼 빛납니다. “ 옷과 다리에 이름을 것이 있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 19:16)(쟁투, 640~641).
그들(살아 있는 성도들) 머리를 위로 향하고 의의 태양빛을 받으면서 다가온 구원을 기뻐합니다. 신랑을 맞으러 나가며 그들은 외칩니다.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25:9)(높은 부르심,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