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28일 목요일 - 아래가 아니라 위를 바라보라

guide_img.gif



 


그러므로 피곤한 손과 연약한 무릎을 일으켜 세우고”( 12:12).


그리스도의 의를 부여받은 교회는 그분의 보물 창고입니다. 자비와 은혜와 사랑이라는 보화가 거기서 완전하게 그리고 최종적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자신이 굴욕을 겪은 대가로 자기 백성이 순결하고 완전해진 것을 그분은 보십니다. 그들로 말미암아 그리스도의 영광이 더욱 빛납니다. 그리스도는 위대한 중심이십니다. 모든 영광이 그분에게서 말미암습니다(소망, 680).
우주는 세상에서 진행되고 있는 일에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것은 미래의 영원한 삶을 위해 사람을 준비시키는 일입니다. 인간 일꾼들이 그리스도와 협력하여 영혼을 구원하는 영예를 얻는 것이 하나님의 계획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사업을 신성하고 거룩하게 여기면서 그분의 은혜에 대한 보답으로 기쁨과 감사의 제사를 날마다 그분께 드려야 합니다. 과정을 통해 그들의 삶이 계속 거룩해집니다.
아무도 사탄의 유혹에 굴복하여 자신의 양심을 어기고 성령을 근심하게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도움으로 승리할 있도록 하나님 말씀 안에 모든 것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승리를 얻는 이들의 신앙 여정에는 심히 난처하고 힘겨운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성경을 알고 있으며 하나님의 고무적인 약속들을 기억해 있습니다. 이것이 마음에 위로가 되고 전능하신 분의 능력을 믿게 하는 힘이 되어 줍니다. 그들은 이런 말씀을 읽습니다. “너희 믿음의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것이니라”(벧전 1:7). 믿음의 시련은 금보다 귀합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받아야 훈련의 부분, 세속의 불순물에서 자신을 정결케 하고 정련하는 필수적인 것임을 모두가 배워야 합니다.
모든 힘을 다하여 위를 쳐다보십시오. 고개를 숙여 어려운 상황을 쳐다보지 마십시오. 그렇게 한다면 도중에 약해질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여러분을 돕기 위해 구름 뒤에서 손을 뻗고 계시는 예수님을 머지않아 보게 것입니다. 단순한 믿음으로 그분께 손을 내밀어 그분이 여러분을 이끌게 하십시오. 여러분이 일은 이것뿐입니다. …세상에서 위대한 이름은 모래 위에 글자와 같지만, 없는 품성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에게 지성과 이성적인 마음을 주셔서 그분의 약속을 붙들게 하십니다. 여러분이 강하고 균형 잡힌 품성을 이룰 있도록 돕기 위해 예수님이 계십니다(5증언, 573~574, 578~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