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9월 20일 화요일 - 사랑의 힘

guide_img.gif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하자”(요일 3:18).

 

사랑의 활동은 하늘로부터 온 것이므로 놀라운 능력이 있습니다. “분노를 쉬게하는 유순한 대답, “오래 참고 친절한사랑, “허다한 죄를 덮는사랑, 이런 교훈을 배울 때 우리의 삶에는 놀라운 치유력이 생깁니다. 삶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고 이 땅이 하늘처럼 되고 맛보기가 될 것입니다.

이 귀한 교훈을 어린아이도 이해할 만큼 단순하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마음은 부드럽고 쉽게 감동받습니다. 나이 많은 우리가어린아이들과 같이되어 구주의 단순함과 온유함과 부드러운 사랑을 배운다면, 어린이의 마음에 감동을 주고 그들에게 사랑의 치료 봉사를 가르치는 일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는 돈이 권력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이 볼 때는 사랑이 힘입니다. 사랑이라는 법칙에는 지적, 영적 힘이 담겨 있습니다. 순수한 사랑은 선한 행동을 일으키는 특별한 힘이 있으며 선한 것밖에는 이끌지 못합니다. 그것은 불화와 불행을 막아 주고 진짜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재물의 영향력은 타락과 파멸로 끝날 때가 많습니다. 완력은 상처를 줍니다. 진리와 선이야말로 참된 사랑의 특성입니다.

가정은 가장 순결하고 고상한 사랑의 중심지가 되어야 합니다. 평화, 조화, 사랑, 행복이 매일 간직되어서 가족 모두의 가슴에 이 특성이 새겨져야 합니다. 사랑이라는 식물은 소중히 가꾸지 않으면 죽어버립니다. 좋은 원칙을 소중히 여겨야 그 원칙이 마음에 가득해집니다. 사탄이 마음에 심어 놓은 것, 즉 시기, 질투, 악한 추측, 악담, 성급함, 편견, 이기심, 탐욕, 허영을 뿌리 뽑아야 합니다. 이 사악한 것들이 마음에 남게 내버려 두면 많은 사람을 더럽히는 열매로 자라납니다. 사랑의 귀한 열매를 죽여 버리고 영혼을 더럽히는 해로운 식물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서로 사랑을 잘 표현하지 않는 가정이 참 많습니다. 감성에 치우칠 필요는 없지만 고상하고 순수하고 품위 있게 사랑과 친절을 나타낼 필요는 있습니다.

 

<재림신도의 가정>, 195~196,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