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1월 30일 수요일 - 대쟁투에서 승리하다

guide_img.gif



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그들의 이마에 있으리라”( 22:4).

 

그리스도인들은 이 세상에 있는 동안에도 그리스도와 교제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분의 사랑으로 밝아지고 그분의 임재로 영속적인 위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삶의 매 발걸음을 통해 그리스도께 다가갈 수 있고 그분의 사랑을 더 깊이 경험할 수 있고 복된 평화의 본향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다가올 투쟁에서 새로운 곤란이 예상될 수밖에 없지만 지나간 일들을 통해 앞으로 올 것을 기대하며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여호와께서 여기까지 우리를 도우셨다.” “네가 사는 날을 따라서 능력이 있으리로다”(삼상 7:12; 33:25). 무슨 시험이 닥치든 넉넉히 견뎌낼 수 있는 힘이 주어질 것입니다. 그러니 현재 맡겨진 일을 수행합시다. 어떤 일이 생겨도 거기에 맞는 힘이 주어질 것을 믿읍시다.

그러면 머지않아 하늘 문이 하나님의 자녀에게 활짝 열리며 영광의 왕께서 음악처럼 말씀하실 것입니다. “내 아버지께 복 받을 자들이여 나아와 창세로부터 너희를 위하여 예비된 나라를 상속받으라”( 25:34).

그런 다음 구원받은 자들은 그들을 위해 예수님이 마련한 집으로 이끌립니다. 거기서는 야비한 사람, 거짓말쟁이, 우상 숭배자, 더러운 자, 믿지 않는 자들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사탄을 이기고 하나님의 은혜로 품성이 완전해진 사람들과 친구가 됩니다. 그들을 괴롭히는 악한 성향, 불완전은 그리스도의 피로 제거되었습니다. 그들은 태양빛보다 밝은 그분의 영광을 나눠 받을 것입니다. 외적인 화려함을 압도하는 도덕적 아름다움, 그분의 완전한 품성이 그들에게서 발산됩니다. 그들은 크고 흰 보좌 앞에 흠 없는 자가 되어 천사들의 품위와 특권을 누립니다.

자신이 얻게 될 영광스러운 유산을 알게 된다면자기 생명을 무엇과 바꿀 수 있겠습니까?( 16:26, 현대인의 성경). 그런 사람은 가난하더라도 세상이 결코 줄 수 없는 부와 품격을 그 안에 지니고 있습니다. 죄에서 구원받고 깨끗해진 영혼, 모든 고상한 능력을 다해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의 가치는 무엇과도 견줄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이 구원받을 때 하늘의 하나님과 천사들이 기뻐합니다. 기뻐서 거룩한 승리의 노래가 울려 퍼집니다.

 

<정로의 계단>, 125~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