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2월 28일 화요일 - 모든 사람을 사랑하신다

guide_img.gif



이러므로 내가 하늘과 땅에 있는 각 족속에게 이름을 주신 아버지 앞에 무릎을 꿇고 비노니”( 3:14~15).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으면 이기심을 버리게 됩니다. 하나님을우리 아버지라고 부른다는 것은 그분의 자녀 모두를 형제로 여긴다는 뜻입니다. 우리 모두는 인류라는 거대한 그물망의 일부이며 한 가족의 구성원들입니다”(보훈, 105).

국적, 인종, 서열에 따른 차별을 하나님은 인정하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온 인류의 창조주이십니다. 모든 사람은 창조에 의하여 한 가족이 되었고, 구속을 통하여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오신 이유는 분리의 장벽을 헐고 성전 뜰의 칸들을 다 열어서 모두 자유롭게 하나님을 만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선지, 369~370).

공기, , 땅을 적시는 소나기와 같이 그분의 자비와 사랑의 선물에는 제한이 없음을 보여 주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오신 것입니다(복음, 46).

하나님의 사랑은 한없이 넓고 깊고 충만하여 어디든지 파고듭니다. 사탄의 유혹에 속아 넘어갔던 자들이 그 사랑을 통해 사탄의 영향력을 떨쳐 버리고 하나님의 보좌로, 약속의 무지개에 둘러싸인 그 보좌로 다가갑니다(선지, 370).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시고 통치자이십니다. …하늘을 다스리는 원칙이 이 땅을 지배해야 합니다. 천사들에게 활기를 북돋는 사랑과 똑같은 사랑, 하늘을 지배하고 있는 똑같은 순결과 거룩함이 이 땅에서도 최대한 재현되어야 합니다(4증언, 268).

여러분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른다면 자신이 그분의 자녀임을 스스로 인정한 것입니다. 그분의 변함없는 사랑을 깨달아 그분의 지혜를 따르고 모든 것에 순종하기로 한 것입니다. 따라서 인생을 위한 그분의 계획을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여러분은 그분의 명예, 그분의 품성, 그분의 가족, 그분의 일에 최고의 관심을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아버지 그리고 그분의 가족 모두와 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을 기쁘게 인식하며 가슴 뿌듯할 것입니다. 그분께 영광이 되고 동족에게 행복이 된다면 아무리 하찮은 일이라도 신나게 실행할 것입니다(보훈, 105~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