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7일 금요일 - 십자가를 통해 얻는 평화

guide_img.gif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8:1).

 

만약 죄인이 진지하게 십자가를 쳐다보고 십자가에 못 박히신 구주를 충분히 바라볼 수 있다면, 하나님의 깊은 사랑과 죄의 참혹함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행적, 209).

양심이 성령을 통해 각성되면 여러분은 흉악한 죄, 그 파괴력, 책임, 재난을 혐오스럽게 쳐다볼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은 용서받고 깨끗해지고 자유로워지기를 갈망할 것입니다. 하나님과 조화를 이루며 그분같이 되는 길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평화입니다. 하늘의 용서, 평화, 사랑이 마음에 임하는 것입니다. 돈으로는 그것을 살 수 없습니다. 지성과 지혜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의 노력으로는 결코 그것을 얻지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것을 여러분에게돈 없이, 값없이선물로 주십니다( 55:1).

그분께 가서 죄를 씻어 달라고, 새 마음을 달라고 구하십시오. 그리고 그분이 약속하셨으니 해 주실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우리는 예수님에게 가서 깨끗해지고 율법 앞에 부끄러움이나 후회 없이 설 수 있는 특전을 부여받았습니다(정로, 49~51).

십자가 밑에서 죄인이 자기를 구원하기 위하여 죽으신 분을 쳐다볼 때, 그는 기쁨이 가득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죄 사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죄인이 십자가 앞에서 믿는 마음으로 무릎을 꿇는다면, 인간이 이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에 도달한 것입니다(행적, 209~210).

사랑하는 아들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여러분을 위한 그분의 죽음이 헛되지 않기를 기도하십시오. 오늘 성령께서 여러분을 초청하십니다.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에게 오십시오. 그분의 복이 여러분에게 임할 것입니다.

약속들을 읽으면서 그것이 말할 수 없는 사랑과 동정의 표현임을 기억하십시오. …정말 하나님이 여러분을 도우신다고 믿기만 하십시오. 그분은 인간 속에 자신의 도덕적 형상을 회복하고자 하십니다. 고백하고 회개하면서 그분께 다가가면, 그분은 자비와 용서로 여러분에게 다가오십니다(정로,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