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9월 20일 수요일 - 네 자녀를 구원할 것임이라

guide_img.gif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용사의 포로도 빼앗을 것이요 두려운 자의 빼앗은 것도 건져 낼 것이니 이는 내가 너를 대적하는 자를 대적하고 네 자녀를 내가 구원할 것임이라”( 49:25)

 

청소년은 사탄의 특별 공략 대상입니다(복음, 207).

가는 곳마다 싸움이 끝없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대한 악의 조류에 휩쓸리는 젊은이가 많습니다. 진지한 그리스도인들은 모두 묻습니다. “성경과 기독교의 가르침에 기초한 이 땅에서 어떻게 영혼의 원수가 아무런 제약도 없이 우리 젊은이들에게 그토록 위세를 떨치고 있을까?” 그 이유는 명백합니다. 부모들이 엄숙한 책임을 소홀히 했기 때문입니다(ST, 1881. 11. 3.).

밭을 돌보지 않으면 당연히 잡초가 무성해집니다. 아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음 밭을 갈지 않으면 사탄이 분노와 미움과 교만의 씨앗을 뿌립니다. 그 씨앗은 신속히 자라고 부모들은 쓰라린 후회의 열매를 거둡니다. 그들은 자신의 실수를 너무 늦게 깨닫습니다(ST, 1902. 1. 1.).

말세의 징조 중 하나가 자녀가 부모에게 불순종하는 것입니다(자녀, 229).

부모의 권위를 거역하는 죄가 오늘날 세상의 불행과 범죄의 근원입니다(화잇주석, 삼상 2:12).

예수님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사랑하십니다. 사탄이 그들을 정복하려다가 쫓겨날 때 그분은 기뻐하십니다. 갖가지 유혹으로 벼랑 끝에 서 있는 청소년이 많지만 구주께서는 그들을 가장 따뜻하게 동정하시며 천사를 보내어 이끌고 보호하십니다. 그분은 좋은 목자이십니다. 길 잃고 헤매는 양을 찾기 위해늘 준비하고 계십니다(ST, 1902. 1. 1.).

자녀에게 부모는 하나님을 대신하여 있는 존재입니다. 그들이 맡겨진 책임에 성실했는지 언젠가 결산해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RH, 1875. 10. 14.).

(그리스도인 부모들이여) 맡은 일에 충실하십시오. 하나님이 도와주실 것입니다. 그분의 지도를 받는다면 여러분의 자녀는 이 세상과 다가올 세상에서 여러분에게 복과 명예가 될 것입니다(ST, 1902.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