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3월 28일 안식일 - 주님께 찬송하리라

guide_img.gif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의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 50:23)

 

여러분의 모습 그대로 예수님께 오십시오. 죄 많고 연약하고 궁핍한 채로 말입니다. 그러면 주님이 생명수를 주십니다. 사탄이 길에 던져 놓은 음침한 그림자를 벗어날 믿음이 여러분에게 필요합니다. 사탄은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아 묵상할 시간을 전혀 갖지 못하게 하는 오락과 유행을 만들어 내느라 분주합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자신을 기쁘게 하지 않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도록 가르치십시오. 자녀들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창조로 그리고 재창조로 말미암아 그분의 것이 되었습니다. 자녀들이 타락한 시대의 오락과 어리석음을 피하도록 가르치십시오. 하나님 보시기에 그들의 생각이 정결하고 순수하도록 만드십시오.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여러분의 대화, 음악, 노래 이 모든 것으로 그분을 찬양하십시오. 그분은 우리를 위해 너무도 많은 일을 하셨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하나님의 성에 들어갈 때 하늘 찬양대에 함께할 자격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이 빛나는 면류관을 예수님의 발아래 벗어 던지고 금 하프를 타면 온 하늘에 가락이 가득할 것입니다. 우리는 불멸의 언어로 그분을 찬양할 것입니다(MS 16, 1895.).

구주께서 우리를 하나님의 영광이 흘러넘치는 영원한 나라의 문어귀로 인도하실 때 우리는 보좌 주위에서 하늘 합창대가 부르는 찬미와 감사의 주제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 천사들의 노래가 이 땅의 가정들에 메아리쳐 울릴 때 우리의 마음은 하늘의 노래하는 자들에게 더 가까이 이끌릴 것입니다. 하늘의 교제는 땅에서 시작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하늘 찬양의 으뜸음을 배웁니다(교육, 168).

주님을 찬양하십시오. 그분의 선하심을 말하십시오. 그분의 능력을 알려 주십시오. 둘러싼 분위기를 유쾌하게 하십시오. …찬양하십시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목소리를 높여 여러분의 도움과 구원이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YI, 1900. 1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