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과 전도의 이유

 

1. 사람들을 구주와 연결시킴

) 누가복음 19:10. 예수께서는 자신의 사명을 어떻게 묘사하셨습니까?

) 디모데전서 2:3-4 (베드로후서 3:9 참조). 하나님께서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죄와 죽음에서 구원 받기를 원하십니까?

) 야고보서 5:19-20 예수님의 사명에 동참함

) 로마서 10:8-17. 우리는 바울의 증언으로부터 어떤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까?

) 하나님께서 그대에게 잃어버린 사람에게 다가가도록 그분과 협력할 기회를 주셨던 경험을 나누어 보십시오

) 우리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는 예수님의 사역에 그분과 협력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잃어버린바 될 것입니까?

 

2. 하나님의 마음에 기쁨을 드림

) 누가복음 15:6-7, 9-10, 22-24. 이 세 가지 이야기에 나타나는 공통적인 주제는 무엇입니까?

) 스바냐 3:17. 우리 하나님 여호와에 대한 이 영감 받은 묘사를 들을 때 가장 감동적인 점은 무엇입니까?

) 각 사람이 그분의 구원의 선물을 받아들일 때 우리 구주께서는 왜 기뻐하실까요(요한복음 3:16)?

)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기쁨에 참여할 수 있습니까?

 

3. 예수님에 관한 진리를 나누는 축복

) 요한복음 7:37-38. 그리스도의 생수가 우리를 통하여 흘러 우리 주변 사람들의 삶을 축복하도록 하는 것이 왜 중요할까요?

) 누가복음 6:38. 예수께서는 여기서 어떤 중요한 진리를 나누고 계십니까?

)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라는 그분의 명령에 순종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특별한 축복이 이르러 옵니까?

) 예수님에 관한 진리를 다른 이들에게 나누면서 축복을 받았던 경험을 나누어 보십시오

 

4. 그리스도의 명령에 충실함

) 마가복음 16:15. 예수님은 지상 사역을 마치시면서 분명한 명령을 내리십니다. 그분을 따르는 어떤 이들은 왜 그처럼 그분의 명령에 순종하기를 주저할까요?

) 사도행전 1:8. 승천하시기 전 예수님의 메시지가 왜 그분의 명령에 충실하기로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교훈이 됩니까?

)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복음의 기별을 전하라는 그리스도의 명령에 불충실할 때 이르러 오는 결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5. 사랑의 동기로

)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는 부적절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 사도 바울에 따르면, 복음 기별을 세상에 나눔에 있어 우리가 무엇으로 동기를 부여받아야 할까요? 고린도후서 5:14-15, 18-20

) 사랑의 동기로 그대가 그리스도의 강력한 증인이 되도록 그대에게 영감을 준 사람은 누구였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