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8월 3일 월요일 - 하나님을 위해 부지런히 일하라

guide_img.gif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고 사람에게 하듯 하지 말라”( 3:23) 

 

이 세상에서 끝마쳐야 할 일이 있습니다. 인간 남녀는 방언의 은사나 기적에 의해서가 아니라 십자가에 달려 죽으신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회심해야 합니다. 왜 더 나은 세상 만들기를 머뭇거리십니까? 왜 무언가 더 놀라운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면서 값비싼 수단이 제공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상점이 되었든 농장이나 사무실이 되었든 우리는 일하는 현장에서 영혼을 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RH, 1905. 1. 5.).

여러분의 삶에는 은혜로운 기회가 가득합니다. 남에게 유익이 되도록 하나님이 주신 능력을 발휘할 때 그 기회는 더욱 커지며 자기 자신에게도 생각지 않던 복이 생깁니다. 원칙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 순수한 동기로 옳은 일 하는 것이 습관이 된 사람에게는 대수롭지 않은 환경도 결정적인 축복이 됩니다. 완전한 성품을 구하십시오. 사람들이 보든 말든, 인정하든 말든, 하나님의 영광만을 생각하면서 모든 일을 하십시오. 여러분은 하나님의 것이며 그분께서 자기 목숨을 치르고 여러분을 구속하셨기 때문입니다. 가장 작은 일도 가장 위대한 일 못지않게 성실하게 해내십시오. 진실을 말하고 늘 진실하게 행동하는 법을 익히십시오. 마음을 하나님께 모두 드리십시오. 그분의 은혜가 다스리면 여러분은 작은 일도 친절하게 수행하면서 맡겨진 의무를 감당할 것이고, 여러분의 삶과 품성에는 햇빛이 더없이 찬란할 것이며, 인생길에는 유쾌하고 복된 선물이 널려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행적은 항구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일생 동안 했던 일은 하늘에서도 사라지지 않고 영원히 남아 있습니다. 하나님이 그것을 귀히 여기시기 때문입니다(YI, 1886. 12. 15.).

 

***

실행할 가치가 있는 일은 잘할 가치가 있는 일임을 명심하십시오(YI, 1892. 9. 29.).

 

『실물교훈』, 326~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