対馬聖書研究会設立

2013112日(土曜日)、対馬在住の中庭健治さん(72歳)が福井牧師によって洗礼を受けられました。これまで韓国の水原三育外国語学院をもつ水原国際教会の方々が積極的に対馬での伝道活動に参加し金銭的にも支援してくださりました。おかげでよいクリスチャンの感化を与えることができました。中庭さんは長年一人暮らしだったのが毎週集会所に参加されることで少しずつ精神的にも元気になられ毎週の参加を楽しみにされております。

現在は2人の信徒と私と家内の4名で集会を行い今月の217日には正式に対馬聖書研究会が設立されました。将来はもちろん対馬教会ができるのを望んでいますが、もっと多くの対馬の人に私たちの存在を知っていただくために今年から自然学校などを対馬に開きたいと思います。お金をかけずに身の回りにある豊かな花や、野鳥、星、石を通して神様の愛と恵みがわかるような自然科学学校を開き、そこでまた沢山の人と知り合いよい関係を築き神様の救いを宣べ伝えていけたらと考えています。私たちには全く財源も資源もないのですが主がすべてを満たし備えて今年もよい伝道ができることを祈っています。この記事を読んでくださる皆様にもどうぞ私たちのために祈ってくださることを願っています。

そしてぜひ対馬の地に足を運んでいただき集会所でともに礼拝いたしましょう。きっと豊かな自然の中で神様の静かな愛のささやきが自然を通して聞こえるはずです。

나카니와씨 침례식.jpg 새.jpg 아유모도시 공원 내 계곡.jpg 쯔쯔자키공원.jpg

대마도 성서연구회설립

2013112(토요일), 대마도에 살고 계신 나카니와씨(72) 께서 후쿠이목사님으로부터 침례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한국의 수원국제교회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대마도에서의 전도활동에 참가하시고 금전적으로도 지원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크리스챤의 감화를 있었습니다. 나카니와씨는 오랜 세월 혼자 생활하시다 매주 집회소에 참가하시면서 조금씩 정신적으로도 건강해지셔서 매주 참가하는 것을 기대하고 계십니다.

현재 두분의 신도와 저와 저의 아내 4명으로 집회를 행하고 있으며, 이번 2 17일에는 정식으로 대마도 성서연구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장래에는 물론 대마도 교회가 생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만, 많은 대마도분들에게 저희들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서 올해부터 자연학교를 대마도에 만들려고 합니다.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우리주변에 있는 수많은 , , , 돌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알수 있도록 자연과학학교를 열어, 그곳에서 많은 사람과 접하고 좋은 관계를 맺어 하나님의 구원을 널리 전할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희들에게는 전혀 가진것이 없지만 하나님이 모든것을 채워주시고 준비해주셔서 올해도 좋은 전도를 할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들도 부디 저희들을 위해 기도해주실것을 원합니다.

그리고 대마도에도 오셔서 집회소에서 함께 예배드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풍족한 자연의 품에서 하나님의 조용한 사랑의 속삭임이 자연을 통해 들릴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