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스떼! 인도 천명선교사 훈련원입니다.

또 한 해가 마쳐 갑니다. 요즘 천명선교사 식구들과 아침 예배를 드릴 때 마다 모두가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벌써.....” 아마 2016년이 지나가는 것에 대한 아쉬움 때문이겠지요?

저희는 지난 주 15기 선교사 훈련을 준비하며 보냈습니다. 현재 기숙사 창문과 문을 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빨리 건축이 마무리되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수요일은 저희 인도 천명선교사 훈련원에게는 아주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바로 첫 선교사 부부가 탄생한 날이었습니다.

11기 월드스타 선교사와 12기 루빠 선교사가 많은 사람들의 축복아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저희도 선교사 부부로 필리핀에서 각각 1719기로 봉사했었습니다.

같은 경험을 가지고 부부가 되는 선교사들은 평생 선교사가 되기를 기도하고 준비하게 됩니다.

저희도 그랬고요. 월드스타와 루빠 선교사도 평생 선교사로 살아가겠다고 다짐하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분명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가정이 되리라 믿습니다.

 

몇 주 전 기적의 의사 선생님으로 소식을 전해드렸던 쇼빗 선교사와 파트너에게서 기도 요청이 왔습니다.

선교지에서 개신교 사역자 한 명이 ISIS의 일을 돕다가 경찰에 발각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그 주위의 모든 봉사자와 사역자들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지역은 힌두교가 아주 강해서 선교사라는 것을 밝히지 않고 봉사하고 있었는데요. 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 현 합회와 함께 기도 하며 선교사들의 안전을 위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히마첼프라데쉬에서 봉사하는 쇼빗, 산단, 멜빈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가 함께 기도할 때 하나님의 축복이 선교사들뿐만 아니라 기도하는 우리 모두에게 넘치리라 믿습니다.

 

행복한 안식일 되세요.


Untitled-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