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0월 4일 수요일 - 심판 때에 관한 메시지

guide_img.gif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주하는 자들…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성으로 이르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의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14:6~7).


착실하고 정직한 농부가 있었습니다. 그는 한때 성경의 신성한 권위를 의심했다가 이제는 진심으로 진리를 알고 싶어 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특별히 그를 택하여 그리스도의 재림을 선포하는 데 앞장서게 하셨습니다(쟁투, 317).

하나님은 천사를 보내어…그의 예언 연구를 이끌게 하셨습니다. …지구의 거주민들이 세상 역사 마지막 부분에 살고 있음을 그는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사실을 몰랐습니다. …하나님은 그에게 농장을 떠나라고 하셨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윌리엄 밀러는 사람들에게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공개했고 예언을 소개하며 재림을 바라보게 했습니다(초기, 229).

윌리엄 밀러가 전하는 진리를 수천 명이 받아들였습니다. 하나님의 종들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으로 일어나 그 메시지를 선포했습니다. …진노를 피하라는 엄숙한 경고가 울렸고 교인 중에 그 치유의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타락을 깨달았고 회개의 눈물을 흘리고 깊이 고뇌하며 하나님 앞에 엎드렸습니다(앞의 책, 233).

죄인이 회심하고 그리스도인들에게 영적 부흥이 일어나는 등…주님의 특별한 은혜 속에서 그 메시지가 하늘에서 온 것임이 증명되었습니다(쟁투, 391).

신자들은 1844년에 주님이 오신다고 기대하는 근거를…확실하게 보여 주었습니다. 반대자들은 그 강력한 논증에 아무런 반론을 제기하지 못했습니다(초기, 237).

그분이 심판하실 때가 이르렀다는 선언은 인간을 구원하기 위한 그리스도의 마무리 사역을 가리킵니다. 주님의 중보가 끝날 때까지 선포되어야 할 진리를 알려 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주님은 자기 백성을 데리러 이 땅에 오실 것입니다(쟁투, 435~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