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2월 26일 화요일 - 미래의 삶을 생각해 보라

guide_img.gif



사람이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때에는 장가도 아니 가고 시집도 아니 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으니라”( 12:25)

 

새 땅에도 결혼과 출산이 있다고 믿고 그렇게 주장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믿는 사람은 그런 교리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새 땅에서도 아이들이 태어난다는 가르침은예언의 확실한 말씀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은 오해의 여지를 남길 수 없을 만큼 분명합니다. 새 땅에서 결혼과 출산이 있는가 하는 문제에 대해 번복할 수 없는 결론이 그분의 말씀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부활할 사람이나 죽음을 보지 않고 승천할 사람 모두가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천사들, 곧 왕국에 속한 자들과 같을 것입니다.

이처럼 분명한 그리스도의 말씀을 수긍하지 않는 이들에게 저는 침묵이 웅변이라고 말해 주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알려 주시지 않은 문제들에 대해서는 억측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의 미래 상태에 관하여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딤후 4:2). 나무나 풀이나 짚, 곧 아무런 유익이 없는 자신의 추측이나 억측을 터 위에 세우지 마십시오.

우리의 구원에 필요한 진리를 그리스도께서는 하나도 빠뜨리지 않으셨습니다. 드러난 것들은 우리와 우리 자녀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드러나지 않은 것들에 관하여 상상으로 교리를 조작하지 말아야 합니다.

다가올 세상에서 우리가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주님께서는 모든 준비를 갖춰 놓으셨습니다. 그분이 이 계획들을 드러내시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들에 대해 우리 마음대로 추측해서는 안 됩니다. 또 이 세상의 상태를 기준으로 미래의 세상을 가늠해서도 안 됩니다. …영적인 우화에 사로잡힌 사람이 많음을 저는 보았습니다. …불경한 환상에 빠진 모든 사람에게 저는 말합니다. 그만 멈추십시오. 여러분은 금지된 영역에 발을 들이고 있습니다.


<의료봉사> 99~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