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8월 5일 목요일 - 그리들에게 살아 계신 대장

guide_img.gif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딤후 3:16)

 

진리를 알고 있으면서도 세속적인 사업에 힘을 다 쏟는 사람은 신실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착한 행실로 사람들에게 진리의 빛을 비추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의 힘 대부분은 세상에서 영리하고 재능 있는 사람이 되는 데 쓰입니다. 자신의 재능은 하나님의 사업을 진전시키도록 하나님께 받은 것임을 그들은 잊고 있습니다. 만일 그들이 의무에 성실했다면 그 결과로 많은 영혼이 주께로 이끌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태만했기에 많은 사람이 구원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뜻을 아는 자들이 그분의 말씀을 실천하기를 요구하십니다. 유약하고 반신반의하고 우유부단하면 사탄이 공격을 가합니다. 이런 특성이 자라나도록 놔두면 유혹의 물결에 속절없이 넘어지고 말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는다고 자처하는 사람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살아 계신 대장이신 그리스도의 충만한 경지까지 자라나도록 요구받고 있습니다.

선원들이 모래톱이나 바위투성이 강을 지날 때는 키잡이가 필요하듯 인생의 해협을 지날 때도 안내자가 필요합니다. 그런 안내자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바로…성경입니다. 하나님께 영감을 받은 말씀이자 거룩한 사람들이 기록한 성경은 매우 분명하고 정확하게 남녀노소의 의무를 알려 줍니다. 성경은 정신을 고상하게 하고, 마음을 부드럽게 하며 심령에 즐거움과 거룩한 기쁨을 줍니다. 성경은 완전한 성품의 표준을 제시합니다. 어떤 환경에서든 인생 여정의 마지막 행로에 이르기까지 확실한 안내자가 됩니다. 성경을 자신의 조언자로, 일상의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모든 은혜의 수단을 부지런히 계발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심령 속에 점점 더 풍성해지게 하십시오. …여러분의 신앙생활은 활기차고 충실한 모습을 띠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성경에 제시된 높은 표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충만하게채워지기 위해서는 영적인 지식을 소유해야 합니다.

 

『교회증언 5권』, 263~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