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8월 8일 일요일 - 영광 중에 계신 왕

guide_img.gif


볼지어다 그가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 사람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것이요”( 1:7)

 

자신의 구원에 신경 쓰지 않다가 끝에 이르러추수할 때가 지나고 여름이 다하였으나 우리는 구원을 얻지 못한다!”라고 쓰라린 통곡을 할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우리는 세상 역사의 마지막에 살고 있습니다. 예언이 신속히 성취되고 은혜의 시기가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한순간도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잠자는 파수꾼이 되지 맙시다. 아무도 마음이나 행동으로주인이 더디 오리라고 표현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스도께서 속히 오신다는 메시지를 진지한 경고로 전해야 합니다. 도처에서 사람들을 설득하여 회개시키고 장차 다가올 진노를 피하도록 해야 합니다. 목사와 신자들은 곡식이 무르익은 밭에 들어가서 무관심하고 냉담한 사람들에게 주님을 찾을 수 있을 때 찾으라고 말해 주어야 합니다. 그들이 잊힌 성경 진리를 선포하는 곳은 어디에서나 수확물을 찾을 것입니다. 그들은 진리를 받아들이고 사람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기 위하여 생애를 바칠 자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곧 오십니다. 평안 가운데 그분을 맞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에게 빛을 전하기 위하여 모든 능력을 다하기로 결심하십시오. 슬퍼하지 말고 기뻐해야 하며 언제나 눈앞에 주 예수님을 모셔야 합니다. 그분이 곧 오시므로 우리는 그분을 기다리고 있어야 합니다. 그분께 구원받아 직접 그분을 만나고 환영받는 것은 얼마나 감격스러운 일입니까!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우리의 희망은 흐려지지 않았습니다. 영광 중에 계신 왕을 뵙기만 해도 영원히 복될 것입니다. 저는본향으로 갑시다!” 하고 크게 외치고 싶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능력과 큰 영광 가운데 오셔서 구속받은 자기 무리를 데리고 영원한 본향에 가실 때가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하나님이 자기의 약속을 성취하신다는 사실을 우리는 잊지 말아야 합니다.

 

『교회증언 8권』, 25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