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1.jpg목사님 저희 지역에서는 저희 훈련원을 천명선교사 말고 다른 이름으로 부릅니다.”

그래? 무슨 이름?”

천명 재활센터요.”

재활 센터? 그건 또 무슨 뜻이지?”

청년들의 삶을 바꿀 수 있는 곳은 천명선교사 훈련원 밖에 없다는 뜻으로 천명 재활센터라고 부릅니다.”

그 선교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당황했지만 또 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꿈과 믿음을 잃어버렸던 청년들이 이곳에 와서 일 년 간 선교사를 마치고 다시 꿈을 찾고 믿음의 신앙인이 되는 모습을 본 사람들이 그렇게 부른다는 것입니다.

때론 고집불통이고 자기 뜻대로 하려는 선교사들을 훈련시키면서 마음 상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변화하는 모습을 볼 때 얼마나 소중한 일을 하고 있는지 다시 감사하게 됩니다. 현재 16기 선교사 영어 훈련이 시작 되었습니다. 역시 선교사들과 함께 할 때 힘이 납니다.

 

이제 올해로 1000명 선교사 운동이 인도에서 태어난 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열 살이 되는 인도 천명 선교사 운동을 기념하고 앞으로의 10년을 준비하며 62이로가 3일에 기념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나 여러 가지 선물로 함께 축하를 해 주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다리는 선물 리스트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기다리는 선물 리스트 20

1. 기도 선물:62일과 3일에 인도 1000명 선교사 훈련원 10주년 기념 예배를 드립니다. 모든 선교사들이 어디서든지 영원한 선교사로 살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축하의 메시지를 문자, 음성과, 비디오로 보내주세요. 10주년 기념 예배 때 나누고 싶습니다.

3. 1000명 선교사 넥타이, 1000명 선교사 스카프(200)-선교사들이 갖고 싶은 선물 1순위네요.

4. 10주년 Y-Shirt(200)-안식일에도 입고 강단에 설 수 있는 재림교회 로고와 1000명 선교사 로고가 있는 기념품을 주고 싶습니다.

5. 1000명 선교사 기념석-기도의 동산 입구에 양쪽으로 기념석을 세우고 싶습니다. 한쪽에는 선교사들 이름과 한 쪽으로는 선교사 명구들을 넣어서 의미 있는 장소가 되게 하고 싶습니다.

6. 1000명 선교사 훈련원 정문 마무리가 아직 마무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페인트를 칠하고 돌을 부치는 일, 그리고 옆에 직업 훈련원 게시판을 만들려고 합니다.

7. 훈련원 식당 창문 유리-창문은 만들었는데 유리는 끼지 못했네요. 먼지와 바람, 비가 들어오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8. 의자 80-식당과 교실 1칸은 의자가 있는데 아직 피아노 교실과 컴퓨터 교실, 그리고 2번 교실에 의자가 80개 필요합니다.

9. 기도의 동산 조성-훈련원에 기도의 동산을 못 만들었네요. 늘 마음에 부담이 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지대가 좀 낮은 곳이라서 200대 정도의 트렉터 정도의 흙과 자갈, 등으로 지대를 높이고 장의자와 기도의 제단, 십자가를 세우려고 합니다.

10. 나무 부엌: 기숙사 식당 한 쪽에 나무를 뗄 수 있는 부엌을 만들려고 합니다. 가스 비용이 만이 들어서 식당 뒤쪽으로 편하게 나무를 떼서 요리를 할 수 있는 부엌을 만들려고 합니다.

11. 코코넛 정원: 캠퍼스 중앙에 코코넛 정원을 만들려고 합니다.

12. 남녀 기숙사 거울, 및 시계: 아직 남녀기숙사에 거울을 달아주지 못했습니다.

13. 본건물과 식당 페인트칠: 2번을 칠해야 하는데 예산 부족으로 1번만 칠하였더니 벌써 지저분하게 되었네요.

14. 남기숙사, 여기숙사, 캠퍼스 식당, 본 건물에 건물 이름을 써야합니다.

15. 컴퓨터 교실 컴퓨터 수리-전압이 불안정하고 번개가 쳐서 많은 컴퓨터가 고장이 났습니다.

16. 복사기 수리: 복사기가 고장이 났어요-수리비가 40만원 정도가 들어 엄두를 못네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17. 편도 차비: 선교사들이 10주년 기념식에 참여하고 싶은데 거리가 10시간 20시간 많게는 이틀 이상 걸리는 지역에 있습니다. 편도 차비를 지원해 주어 좀더 많은 선교사들이 참석해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 싶습니다.

18. 음향장비: 앰프, 믹서, 마이크 4, 스텐드, 스피커 2

19. 칠판 4: 네 개의 교실에 칠판이 필요합니다.

20. 2인 책상 25: 큰 교실에 책상과 교탁이 없습니다. 누구 혹시 채워주실 분 계신가요?

인도 1000명 선교사 훈련원이 천수답이다보니 100% 후원금에 의지할 수 밖에 없네요.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은혜의 가랑비 소낙비가 되어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연락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