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긴급 기도 요청합니다!


지난 5월 인도 천명선교사 훈련원에서 지원하고 선교사들이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코레고안 교회’에 관하여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빈민가에 세워진 이 교회는 대부분이 힌두교인들이 개종하여 세운교회로 매 안식일 40여명 이상이 모여 예배를 드리고 있는 선교사 교회입니다.

이 빈민가는 땅 자체가 시(city)소유로 사실 가난한 사람들이 무허가로 살고 있는 지역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불안한 상태에서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고, 보통 1년에 한번씩 시에서 경찰력과 철거반을 동원하여 강제로 빈민가의 모든 집을 헐어버려 왔습니다.


힌두교인 빈민가 사람들을 전도하기 위하여 빈민 지역 가운데에 교회를 지었고, 매 안식일 지역 목사님, 그리고 선교사와 함께 예배를 드려왔습니다.

힌두교들인 그들에게 전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장소였고, 많은 사람들이 기독교와 하나님에 대한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그런데 지난 5월 200여명의 경찰병력과 철거반들이 들이닥쳐서 교회는 물론이고 그 마을에 있는 모든 집들을 강체 철거해 버렸습니다.


그러나, 빈민교회 교인들과 천명선교사는 다시 교회를 지었고, 하나님께 헌당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까지 매안식일 예배를 드렸고, 지난주에서 미국인 선교사가 와서 전도회 또한 하였습니다.


이제 막 부흥을 하려하는 하나님의 교회에 또 다른, 아니 더 큰 시련이 닥쳐왔습니다.

어제 다시 철거반과 경찰병력들이 와서 교회와 모든 집들을 다 부셔버렸습니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이번에는 이 빈민 지역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강제로 쫒아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모든 사람들이 그 지역에서 쫓겨난다면, 교회와 특별히 이미 침례를 받고 열심히 교회를 나오던 교우님들은 더 이상 갈 곳도 예배를 드릴 곳도 없어집니다.

그리고 복음을 받아 드릴 수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더 이상 복음을 전할 수 없게 되어버립니다.


한국에 계신 교우님들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지역에 들어간 복음의 불꽃이 꺼지지 않게 기도해 주십시오.

복음을 받아드린 수많은 교우님들과 또한 앞으로 복음을 받아드릴 많은 사람들이 그 자리에서 하나님께 경배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인도천명선교사 훈련원

김충국


001.JPG002.JPG003.JPG004.JPG0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