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5월 9일 일요일 - 거룩한 상담자

guide_img.gif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의 첩경을 평탄케 하라( 1:3)

 

하늘의 모든 보화가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일을 위해 우리의 손에 주어졌습니다. 만일 인간 대리자들이 위대한 사업을 위해 스스로 자격을 갖추고 충분히 준비한다면 하나님께서는 하늘 대리자들의 세상에도 넉넉한 힘을 주셔서 그 선교 사역이 놀라운 성공을 거두게 하십니다. 따라서 우리의 성공은 지금껏 우리의 노력에 완전히 비례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예수를 믿는다고 주장하는 모든 영혼이 그분의 봉사에 각자의 능력을 사용하게 하십니다. 

진리의 경험과 지식을 가진 자들이 의의 태양에서 나오는 밝은 빛 아래 계속 있게 된다면 낙담이나 헛된 염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님은 은혜로운 분이시며 자신이 아버지와 하나이듯 그리스도의 제자들도 자기와 하나가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하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으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17:21~22).

마지막 때를 위한 사역의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인간의 노력과 결합하는 하늘 대리자들의 연합이 있을 것입니다. 틀림없이 이 사역은 아무도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순식간에 끝날 것입니다.

교회가 놀랄 만큼 진리로 모여드는 일은 속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만이 영광을 받게 될 것입니다. 유한한 인간은 경탄하고 기뻐할 것입니다. 지금 교회는 하늘의 일꾼들과 협력해 적극적인 대리자로서 활발히 일할 수 있는 최고의 특권을 받았습니다. 이제 그리스도인 모두는 하나님을 소개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을, 또 그분이 피로 사신 영혼을 자기들이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그들은 입증할 것입니다. 이제 교회 안의 남녀는 그리스도의 속성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더 높고 더 거룩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주님이 그들의 거룩한 상담자가 되셔야만 하며 교회는 전체적으로 또 개인적으로 중보자의 정신을 드러내야 합니다. 언약을 지키시는 하나님과 씨름하면서 그 자신은 물론 시온 성벽의 파수꾼과 하나님의 일꾼들이 구원의 옷을 입고 이 시대에 하나님께 확답을 받아 낼 수 있도록, 그들의 사역으로 많은 영혼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Letter, 1890 43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