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0월 31일 목요일 - 하나님의 충만

guide_img.gif



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3:19)

 

하나님은나의 뜻을 알고 있다면 나의 말을 실천하라고 요구하십니다. 나약함, 무성의함, 우유부단함은 사탄의 공격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런 특성이 자라게 놔두는 사람은 유혹의 물결에 휩쓸려 버리고 맙니다.

은혜받을 기회들을 부지런히 찾아내어 하나님의 사랑이 영혼에 더욱 넘치게 하십시오. 그래서지극히 선한 것을 분별하며 또 진실하여 허물 없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고의의 열매가 가득하게 하십시오( 1:10~11). 그리스도인은 용감하고 씩씩하게 살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성경에 제시된 높은 표준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겠다면 마땅히 그래야만 합니다. 그냥 멈춰 서 있으면 안 됩니다. 전진하지 않으면 후퇴할 수밖에 없습니다. 영적인 지식을 익혀서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충만하게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성장 없는 그리스도인이 되겠습니까? 아니면 거룩한 삶을 살면서 건강하게 계속 자라나겠습니까? 영적으로 건강해야 성장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그리스도 안에서 성숙한 경지에 이르기까지 자랍니다. 그의 발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위대한 승리를 얻어야 합니다. 하늘은 얻든지 빼앗기든지 둘 중 하나입니다. 세속적인 정신은 십자가에 못 박혀야 합니다. 그 정신은 도덕적인 부패로 기울고 그 끝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 생명을 주는 복음의 감화력만이 영혼을 도울 수 있습니다. 성령의 강력한 에너지가 마치 마비된 영혼을 감전시키듯 활발하고 기운차고 변화시키는 능력으로 임하여 모든 신경이 새로운 삶으로 전율하게 해 달라고 그래서 온몸이 죽음과 이 세상의 방종한 상태에서부터 영적으로 건강한 상태로 회복되게 해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정욕에서 나오는 이 세상의 부패에서 멀리 떠나 신성한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될 것입니다. 그 자신이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받게 하신 분의 형상이 여러분의 영혼에서 반짝일 것입니다.

 

<교회증언 5>, 263~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