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2월 1일 화요일 - 부르심과 택하심을 굳게 하라

guide_img.gif



그러므로 형제들아 더욱 힘써 너희 부르심과 택하심을 굳게 하라 너희가 이것을 행한즉 언제든지 실족하지 아니하리라 이같이 하면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감을 넉넉히 너희에게 주시리라(벧후 1:10~11)

 

이 말씀은 하나님의 왕국에서 우리가 영원히 살 수 있게 보장하는 생명 보험 증권을 제공합니다. 사도 베드로가 전한 이 말씀을 연구하시기 바랍니다. 각 문장에는 약속과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생명의 시여자, 즉 우리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주신 분을 붙잡음으로 우리는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MS 99a, 1908.).

우리는 각자 자신의 영원한 운명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영원한 생명을 얻을지는 전적으로 우리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위대한 교과서인 하나님 말씀에 주어진 교훈을 따라 사시겠습니까? 성경은 가장 웅장한 책이지만 적절한 행동과 말과 태도와 애정에 관한 교육을 주고자 가장 단순하게 정리되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의 생명과 맞먹는 생명을 얻도록 인류를 준비시키는 유일한 책입니다. 이 말씀을 매일 연구하는 사람은 자녀를 더 높은 학교에 들어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훈련할 자격증, 승리한 정복자로서 면류관을 쓸 자격증을 유일하게 받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 예수님은 인간 대리자들이 영원한 생명을 받기에 적절한지 판별할 수 있는 유일한 재판관입니다. 거룩한 도성의 문은 겸손하고 온유하게 자신을 낮추며 그분을 따른 사람, 그분에게 교훈을 배우고 생명 보험 증권을 받은 사람, 거룩하신 분을 닮아 품성을 형성한 사람에게 열릴 것입니다(MS 3, 1906.).

죗값이 치러져 이 땅에서 벗어나게 될 때 하나님의 도성이 여러분에게 열릴 것입니다. 그러면 하프가 여러분의 손에 쥐어질 것이고 여러분은 목청을 높여 하나님과 어린양을 찬양할 것입니다. 그분의 위대한 희생으로 여러분은 그분의 품성에 참여하는 자가 되고, 하나님의 나라에서 불멸을 유산으로 받습니다(MS 99a,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