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민 교수의 "진화의 거짓말"

 

참 고 자 료

 

다음의 참고자료 목록을 이 책에 언급된 주제들을 더 깊이 연구하는 일에 추천한다.

모든 서적은 미국의 마스터 북스를 통하거나 호주의 창조과학 재단을 통해 구할 수 있다.

 

1. A is for Adam - Ham, Ken and Mally, Master Books, Colorado Springs, CO,1995. 아이들을 위한 노래책이며 각 노래에 대한 배경 지식을 주도록 고안된 주해가 달려있어서 개념을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도록 무장시켜 준다. 마치 창세기에 대한 주석책을 읽는 것과 같다.

 

2. Answers Book(The) - Ham, Ken, Dr.Andrew Snelling and Cr.Carl Wieland, Master Books, Colorado Springs, CO, 1992. 이제 창조와 진화 그리고 항상 화제에 오르지만 너무나 자주 회피되는 성경에 관한 혼란스러운 질문들에 대한 든든한 해답을 당신의 손가락 끝에 가질 수 있다. 캥거루가 어떻게 호주에 이를 수 있었는가? 가인은 어디에서 아내를 얻었는가? 공룡? 모든 인종들은 어디에서 왔는가? 빙하기가 있었는가? 탄소 연대기법? 대륙 이동설? 에덴에 송곳니가? 노아 홍수: 어디에서 그 모든 물이 왔는가? 단절 이론? 별들의 시간? 6일 간의 창조? 창조와 진화에 대해 가장 많이 질문되는 12가지 질문에 대한 자세한 대답. 거기다가 각 해답은 개념을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짧은 요약을 담고 있다.

 

3. Bone of Contention - Baker, Sylvia, Creation Science Foundation Ltd., Australia for Evangelical Press, England, Second Impression, 1987. 이 책은 창조와 진화론 문제 전체에 관한 가장 훌륭하고 짤막한 개요 중 하나이다. 세계적으로 많은 부수가 배포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책을 읽은 결과로 그리스도인이 되었다는 고백을 하고 있다.

 

4. Bones of Contention - Lubenow, Marvin L., Baker Books, Grand Rapids, Mich., 1992. 다양한 소위 원인(원숭이 사람)에 대한 흥미진지한 배경과 정보가 제공되어 있는 훌륭한 최근 저작이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얼마나 세뇌당했는지 놀라게 될 것이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웠던 모든 익숙한 원숭이 사람: 네안데르탈 인, 네브라스카인, 필트다운인, 북경 원인, 등 에 관한 정보를 자세하게 다루고 있는 철저한 연구된 작품. 왜 진화론이 받아들여질 수 없는지, 누가 창세기를 썼는가에 대한 흥미진진한 단원들을 그리스도인들이 이해하는 것을 도와주는 대단한 장(章)들을 가지고 있다.

 

5. Creation Magazine - 호주 창조 과학 재단에서 분기마다 출판되며 Answers in Genesis, Florence, Kentucky에 의해 미국에서 유통된다. 이 잡지는 많은 원색 사진과 도해를 가진 고급 잡지 형태로 출판된다. 각 주제는 창조와 진화의 다양한 측면과 관련 주제들을 다룬다. 이 잡지는 가족 전체를 교육하는 일 뿐만 아니라 증언하는 일에도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연간 구독이 가능하며 지난 호들은 남아있다면 구입할 수 있다.

 

6. Creation: Facts of Life - Parker, Dr.Gary, Master Books, Colorado Springs, C), 1984. 뛰어난 창조 과학자요 연사가 공립 학교와 대학, 미디어에서 사용되는 진화론에 대한 권위있는 논쟁을 제시하며, 유쾌하고 읽기 쉬운 문체로 논박한다. 한 때 진화론자였던 파커 박사는 이러한 논쟁들을 논박하는 일에 훌륭한 자질이 있다.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필독을 권한다.

 

7. Genesis Record(The) - Morris, Henry M., Baker Book House, Grand Rapids, Michigan, 1976. 창세기 전체에 걸친 구절식 주석. 헨리 모리스 박사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체로 창조의 모든 성서적 과학적 측면을 설명한다. 모든 기독교 교리가 궁극적으로는 창세기에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기독교의 전모를 이해하기 위해 창세기를 믿고 이해하는 일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이 책은 낭송 형식으로 된 과학적 기도력이다 - 창조과학 서적의 “롤스 로이스”

 

8. In the Minds fo Men - Taylor, Ian T., TFE Publishing, Toronto, Canada, 1984. 진화론적 철학의 모든 역사적 측면과 인간의 사고에 대한 영향에 대한 일반인을 위한 최고의 요약서.

 

9. Life Before Birth - Parker, Dr. Gary, Master Books, Colorado Springs, CO, 1992. 우리가 태어나기 전에 사람이 있었는가? 우리가 몸 안에 필요없는 동물 부분의 잔재를 가지고 있는가? 게리 파커 박사의 인기있는 그리스도인 가정책이 칼라판으로 재출판되고 개정되었으며 아주 힘있게 생명, 창조, 가정, 기독교를 지지하는 기별을 담은 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