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챠오 1.jpg 반챠오 2.jpg 반챠오 3.jpg 반챠오 4.jpg 반챠오 5.jpg IMG_6328.JPG

[2015.3.30 - 2015.4.4]
Banqiao Happiness Church


안녕하세요, 골든엔젤스 12기 선교사입니다. 

저희는 반치아오 행복 교회에서 미션트립 2주차를 보냈습니다. 일주일간 전도회를 진행했는데, 전도회 기간 동안 변성준 목사님께서 '진리가 너를 자유케 하리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주셨습니다. 
반치아오 행복 교회는 청년들이 주를 이루는 교회입니다. 그만큼 뜨겁고 순수하게 하나님을 찾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녁 집회가 끝나고 밤마다 골든엔젤스 12기가 리더가 되어 소그룹을 진행했는데, 함께 신앙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때로는 웃고 때로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특히 금요일 헌신회 시간에는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단에 나와 신앙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간이 갈 수록, 저희의 부족함을 깨닫습니다. 저희는 육적으로나 영적으로나 쉽게 무너지고, 쉽게 의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곳에 하나님께서 역사하십니다. 청년들이 마음을 열고 하나님을 위해 헌신하기로 결심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말로 저희에게는 자랑할 것이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지금 3주차 전도회를 위해 싸루 교회에 와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반치아오 교회 청년들이 저희를 응원하기 위해 이 곳까지 찾아왔습니다. 언제나 너무 많이 받아서 고맙고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 
이 청년들이 대만 교회의 미래입니다. 대만의 청년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We've just finished Evangelistic meeting in Banqiao Happiness Church. The main speaker of this week was Pastor Byun Sung-Jun, and theme of the week was 'The truth will set you free.' We were so impressed about the passion of this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