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전도회 뒷정리를 하면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대식구들이 한꺼번에 떠나서인지 교회가 휑합니다. 

바깥에 걸어두었던 현수막을 떼고  책상에 앉아 차분히 정리해 봅니다.
 
나에게 남겨진 소중한 영혼들을 어떻게 해야 하나?   꼭 처음 목회나가서  첫안식일에 학생반 첫대면하는 기분이었습니다. 

고1  4명 그리고 고3  1명 그리고 중3 1명    이학생들이 과연 교회에 나올까?  어떻게 이들과 교통할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마음을 다스려 보지만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6시 30분 부터  학생들이 오기 시작합니다.  한국어반 학생들 부터 영어반까지...

드디어 학생들이 다 모이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과목들을 듣습니다.  하나님께서 도우셔서  수학과 영어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간만에 보는 수학공식  삼각함수  내일 삼각함수 시험이 있다고 합니다. ^^  간단한 공식들을 암기한후 하나씩 풀어봅니다. 

같이 공부하면서 하나씩 둘씩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학교와 집에서의 생활들을 알아갈수 있었습니다. 

꼭 한국에서 학생반이 새롭게 조직된것 같습니다. 

내일 저녁에는 저희집에서 소그룹 모임이 있습니다. 기존의 교인들과 이  학생들과 어울려서 더 큰 전도의 효과가 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하나님께서는 정말 위대한 설계자 이십니다. 계획하신대로 이루어지는  ....


마카오 비자문제 해결과  또  지속적으로 선교발전이 있게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p.s   급구합니다. 

고등학교  수학교재  정석이나 디딤돌 수학  중고라도 괜찮습니다.  일반수학과  수1,수2   미적분까지

혹시 집에서 놀고 있는 참고서 있다면 이곳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IMG10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