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힘전도회에 참여할 모든 멤버가 확정되었습니다.

정말 다시 한번 놀라게 되는 것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모든 일들에 필요한 사람들을 미리 선택, 준비해 놓으셨다는 점입니다.

구원은 모든 이들에게 주어졌지만 당신의 특별한 사업을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준비하시고 이끌어서 참여하게 하십니다.

8명의 참가자가 확정되어서 본격적인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참가대원들은 남4명, 여4명입니다.

남자는 저를 포함해서 Eric, Henry, Tony, 여자는 Jane, Ellen, Ivana, Anja입니다.

여름계절학기와 아르바이트 등으로 바쁘지만 참가학생들은 모두 성실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4시에 준비모임이 있으며 이 시간에, 기도, 설교내용공부, 토론, 기도회로 이루어집니다.

대원중의 한 명인 Tony는 아르바이트가 5시30분에 끝나는데 이 청년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따로 공부를 합니다.

매 모임때마다 설교 2-3편을 공부합니다.

먼저 설교의 내용을 이해하고 소화한 다음에 자기의 것으로 편집합니다.

그리고 설교연습을 거쳐서 최종적으로 말씀을 전할 준비를 합니다.

설교중에는 2300주야 예언과 같이 어려운 설교도 있지만 성실하고 진지하게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음 다음주에는 필리핀 비자를 발급받으러 갑니다.

홍콩인은 무비자로 14일 체류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 20일 정도가  소요되는 쉐어힘전도회를 위해서 비자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현재 아직까지 중국과 필리핀의 국경분쟁이 해소되지 않았고 중국이 최근 필리핀 농산물(바나나 등)을 타당한 근거없이 수입보류를 하여 창고에서 썩게 만드는 등, 관계악화가 계속되고 있어서 기도가 많이 필요됩니다.

저희 쉐어힘전도회 준비와 성공을 통하여 많은 영혼을 진리로 이끌고 하나님을 영광스럽게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DSC_0342.JPG

 

<Tony>

DSC_0365.jpg DSC_0372.jpg DSC_0370.jpg DSC_0371.jpg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