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과 안식일과 마지막 때

 

1. 창조와 안식일

) 계시록 14:6-7. 첫째 천사에 따르면 하나님의 심판의 시간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경배하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은 어떻게 묘사되었습니까?

) 성경의 다른 어디에서 하나님의 창조 사업에 대한 유사한 설명을 찾아볼 수 있습니까? 출애굽기 20:8-11

) 안식일을 기억하는 것이 창조주를 경배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안식일을 무시할까요?

) 성경에서 안식일을 법적 요구 사항으로 지켰지만 창조주를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지 못한 사람들의 예를 생각해 보십시오.

) 어떻게 우리가 그분의 계획에 따라 매 안식일마다 창조주를 예배할 수 있을까요?

 

2. 문자 그대로의 창조의 날들

) 어떤 이들은 창조의 날들이 한정되지 않은 기간이라고 제안합니다. 다음의 영감받은 성구는 그 이론에 어떻게 도전합니까?

) 창세기 1:1-5, 8, 13, 19, 23, 31

) 시편 33:6, 9, 히브리서 11:3

) 창세기 2:1-3, 출애굽기 20:8-11

) 어떻게 문자적인 창조 주간에 대한 공격이 안식일에 대한 공격이기도 합니까?

 

3. 창조와 안식일과 마지막 때

) 계시록 14:7, 9. 왜 안식일을 존중하는 것이 마지막 때에 그토록 중요한 문제입니까?

) 사탄은 어떻게 안식일로부터 주의를 돌리려고 했습니까? 다니엘 7:25, 요한12:15-17

) 지구 역사의 마지막 날에 하나님의 충성된 남은 자들을 식별하는 중요한 특성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계시록 14:12, 12:17

) “내게는 안식일이 중요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날 또는 저 날에 예배한다고 해서 구원받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응답하겠습니까?

) 안식일을 우리의 창조주와 구속주를 경배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하는 것이 그대의 삶과 가족에게 어떻게 축복이 되었습니까?

) 아직 안식일에 대해 배우지 못한 가족이나 친구가 있다면 안식일의 축복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4. 안식일과 영원한 쉼

) 하나님께서 의가 있는 곳인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실 때 어떤 이전 것들이 지나갈 것입니까? 계시록 21:1-4

) 하나님의 창조 사업을 생각나게 하는 어떤 신성한 일이 영원토록 계속될 것입니까? 이사야 66:22-23

) 새 땅에서도 안식일이 계속해서 매주 주기의 중요한 부분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