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5월 8일 월요일 - 개인적으로 용서하신다 

guide_img.gif



하나님이여 주의 인자를 따라 내게 은혜를 베푸시며 주의 많은 긍휼을 따라 내 죄악을 지워 주소서”( 51:1).

 

누구나 실수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수년간 경험이 쌓인 사람도 실수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실수했다고 그들을 내쫓지 않으십니다. 실수하는 각 사람에게 그분은 또 다른 기회를 주십니다(ST. 1902. 5. 21.).

우리가 죄인으로, 힘없고, 도움이 필요한 상태 그대로 나올 때 예수님은 기뻐하십니다. 우리는 약하고 어리석고 죄인인 상태로 나와서 통회하며 그분의 발아래 엎드릴 수 있습니다. 그분은 기쁘게 우리를 사랑의 팔로 껴안으시고 상처를 싸매시고 모든 더러움에게 깨끗하게 하십니다.

많은 사람은 여기에서 실패합니다. , 예수님이 그들을 개인적으로 일일이 용서하신다는 사실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 사실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모든 죄에 대해 값없이 용서가 주어졌다는 사실을 스스로 체험하는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이 자신에게는 해당되지 않을 거라는 의심을 걷어치우십시오. 그 약속은 회개하는 죄인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믿는 사람에게는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능력과 은혜가 천사들을 통해 주어집니다. 우리를 위해 죽으신 예수 안에서 힘과 순결과 의를 얻지 못할 죄인은 없습니다. 그분은 죄로 더러워진 그들의 옷을 벗기고 의의 흰 두루마기를 입혀 주시려고 기다리십니다. 그분은 그들에게 살고 죽지 말라고 명하십니다.

불쌍한 죄인이 주님께 되돌아와 자기 죄를 버리고자 갈망하는데, 그토록 회개하며 자기 발 앞에 나오는 자를 주님께서 매몰차게 거절하시리라 생각하십니까? 그런 생각 마십시오! 하늘 아버지에 대한 이런 관념을 버리지 못하는 것만큼 여러분의 영혼에 치명상을 입히는 것은 없습니다. …온 마음을 다해 예수님에게 나아가십시오. 그러면 그분의 복은 여러분의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정로, 52~55.).

자신의 속죄를 통하여 인간에게 도덕적 능력을 무한히 부여할 수 있는 분께서는 인간을 위해 그 능력을 활용하시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RH, 1900.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