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만나는 오전 6시에 제공됩니다. 감사해요.

SSnet.org 시리즈 9과에서 세 가지 우주 메시지를 공부하십시오. 성령께서 여러분의 마음에 말씀하시는 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는 "안식일 학교 3과 우주 메시지의 아침 만나에 대해 혼란에 빠진 우리를 위해 문자 그대로 성경 시대에 많은 바빌론"입니다.

개회 찬송은 229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입니다.

Sabbath School Quarterly SSnet.org에서 교사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73쪽에 있습니다.

SSnet.org 사이트에서는 누구나 어디서든 자신의 언어로 강의를 읽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에도 말씀하시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의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왜 지금 이것을 클릭하지 않습니까?

--- https://absg.adventist.org/pdf.php?file=2023:2Q:SE:PDFs:EAQ223_09.pdf

---두 개의 대조되는 시스템: 진실과 오류. 넓고 좁은 두 가지 방법.

---두 도시: 예루살렘과 바빌론. 하늘의 예루살렘 또는 하늘의 시온과 지상에서의 반대, 바빌론.

---모든 세대의 진리. 모든 세대의 하늘 예루살렘. 바빌론 또는 모든 세대의 오류.

---진리에 대한 동일한 원칙과 오류에 대한 동일한 원칙. 모든 세대에서.

---많은 세대, 많은 바빌론.

---많은 바빌론? 역사적 느부갓네살 스타일의 바빌론은 역사적 바빌론만이 아닙니까?

---아니요.

---Stephanie Dalley 2005 Niniveh를 포함한 다른 도시에서 바빌론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무엇! 니니베는 바빌론이라고? 그렇다, 이 설형문자 아시로학자는 그녀의 논문에서 말했다.

출처: https://isac.uchicago.edu/sites/default/files/uploads/shared/docs/saoc62.pdf

25페이지 이상을 참조하십시오.

---연구의 결론: Niniveh Babylon, Borsippa, Eridu(Dalley 2005: 25), Ku'ara, Kish, Kullab으로 불렸습니다.

---이 도시들과 함께 메소포타미아의 가장 오래된 도시는 바빌론이 되었다고 Dalley는 발견했습니다. 재림교인들은 깨어 있습니까?

---Dalley가 발견한 바빌론의 특징은 무엇이었습니까? 다음과 같은:

. 원래 도시 자체는 바빌론(: Eridu)으로 알려졌을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Eridu, Kullab Ku'ara와 같이 바빌론 고유의 4분의 1에 그 이름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바빌론 고유에는 쿨랍(Kullab)과 보르시파(Borsippa)와 같이 원래 도시에 고유한 의식이 수행되는 마르두크(Marduk)와 같은 도시 수호신의 사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도시는 에리두, 쿠아라, 키시처럼 하늘로부터 왕권을 처음 받은 곳일 것이다. 그것이 SKL 또는 수메르 왕 목록이 말하거나 읽은 것입니다.

이자형. 바빌로니아 창조 서사시 VI는 기원전 650 Niniveh Library에 기록되어 있으며 Bel 신이 바빌론을 건설했을 때 다른 신들을 연회에 초대하고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Dalley, 2005: 26) 따라서 재림교, 다원주의 또는 에큐메니즘. 오른쪽? 처음부터 느부갓네살의 바빌론보다 오래 전에.

에프. 바빌론은 Nippur에서 확립된 원칙을 사용했고 Ashur는 그것을 점령했습니다! 오류 시스템에는 자식이 있습니다! 후세! 글로벌 후손. 오른쪽?

g. 바빌론 신전의 마르두크는 기원전 1207년 투쿨티 닌우르타 시대의 니푸르에 있는 엔릴의 신전을 모델로 한 것입니다!

시간. 역사 초기에 그 도시의 "King of Kish" "King of the World"라고 불렸고 Akkadian 단어 kiššatu "전체"를 의미했습니다.

---Cuneiform Text Chronicle of Early Kings는 “사르곤 2세… 그것은 "혐오"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바빌로니아의 신 마르두크는 화를 냈습니다.

---Assur 도시 외곽에 Sennacherib는 기원전 691년에 신년 사원을 짓고 그 문에 창조 서사시의 인용문을 썼지만 창조 사건의 신의 이름으로 Marduk 또는 Anšar 대신에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아슈르에게. 바빌로니아 서사시를 앗시리올화하기 위한 이 재작업은 바빌로니아 사람들을 매우 화나게 했습니다. 센나케리브는 바빌로니아 사람들을 크게 화나게 하여 기원전 689년에 통제 불능 상태로 바빌론을 격렬하게 멸망시켜야 했습니다. Sennacherib는 이미 한동안 정상이 아니 었습니다. 정신 악화.

---그래서 다른 제국의 수도가 모두 바빌론이고, 그들의 도시에도 바빌론의 관습을 차용했다면, 그들은 모두 같은 오류에 취하게 되었다. 오른쪽?

---사도행전에서는 아모스가 다메섹 성을 언급하는 것을 인용하지만 설교에서는 그것을 바벨론이라고 부른다.

---베드로는 마지막 편지에서 로마를 바빌론이라고 불렀습니다.

---마무리합시다: 인류가 시작된 이래 모든 제국에는 주요 수도가 있었고 그 주요 수도는 "신들의 문" 또는 Bab-ilu였습니다. DINGIR.KA.RA 또는 KA.DINGIR.RA

---현대적 적용: 우르는 기원전 2004년 바빌론이 무너졌을 때의 바빌론이다. 이신은 바빌론, 아슈르는 바빌론, 니니베는 바빌론, 바빌론은 바빌론, 수사는 바빌론, 아테네는 바빌론, 로마는 바빌론, 바티칸은 바빌론이었습니다. [뉴욕?] 미국 제국의 바빌론인가?

---누가 말했습니까? 2005년까지 설형 문자 연구에 기초한 스테파니 댈리 원리는 vv. 다니엘 11장의 36-45장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36절 이후 문자 이전에서 영적 현재로.

---그러나 교황 제도의 영적 개입이 미국에서 현실입니까? 둘 다. 문자적이고 영적입니다. 다니엘 11:36-45의 문자 그대로. 요한계시록 12장과 17장의 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