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만나는 오전 6시에 제공됩니다. 감사해요.

---SSnet.org 시리즈 10과에서 세 가지 우주 메시지를 공부하십시오. 성령께서 여러분의 마음에 말하는 분이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는 "안식일 학교 3과 우주 메시지의 아침 만나를 위한 칭의와 일요일 준수에 있어서 바벨론의 속임수"입니다.

---오프닝 찬송은 229 "Spirit of the Living God"입니다.

---Sabbath School Quarterly SSnet.org에서 교사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81쪽에 있습니다.

---SSnet.org 사이트에서는 누구나 어디서든 자신의 언어로 강의를 읽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에도 말씀하시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의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왜 지금 이것을 클릭하지 않습니까?

--- https://absg.adventist.org/pdf.php?file=2023:2Q:SE:PDFs:EAQ223_10.pdf

---칭의에 대한 관점과 일요일 준수 사이에 연결 고리가 있습니까?

---2016년에 성공회는 또한 가톨릭과 루터교 사이에 의화 교리에 관한 공동 선언의 가톨릭 출판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분열을 야기한 루터의 논쟁에서 야기한 오해에 대해 사과하는 루터교도들.

---그들은 믿음으로 말미암는 칭의의 개념으로 연합된 루터교와 카톨릭에 서명한 문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 1999년 루터교와 로마 카톨릭이 서명한 의화 교리에 관한 공동 선언(JDDJ)의 내용을 환영하고 확인합니다. 그리고

2. 성공회가 루터교와 로마 카톨릭과 함께 의화 교리를 탐구했음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3. 헬싱키 보고서에서 우리가 의롭다고 여겨지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공로로 말미암아 오직 믿음을 통한 은혜에 의해서만 하나님 앞에서 의롭게 된다고 진술한 것처럼 성공회와 루터교는 하나님의 의롭다 하시는 은혜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공유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우리의 업적이나 공로 때문이 아닙니다. 그리고

4. 1986년 성공회-로마가톨릭 국제위원회(ARCIC)가 구원과 교회라는 성명서를 발표하여 우리의 두 공동체가 구원 교리의 본질적인 측면과 그 안에서 교회의 역할에 대해 합의했음을 인정합니다.
---
세계감리교협의회(2006)와 세계개혁교회협의회(2017)도 이 선언문에 동참했다. --- 의화 교리에 관한 공동 선언문 20주년 기념판이 이제 5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이 에디션에는 성공회, 감리교 및 개혁 단체의 성명서와 2019년 공동 협의 후 다섯 공동체의 노틀담 성명서와 함께 선언문의 원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s://www.anglicancommunion.org/ecumenism/httpwwwanglicancommunionorgecumenismjddjaspx.aspx ---재림교인은 어떻습니까? 이미 1957년에 교리에 관한 질문의 배후에서 일어난 일을 읽지 않았습니까?

---당시 대총회장 W. 브랜슨과 F. 니콜이 대표하고 H. 더글라스와 1954년 이전 당시 학자들의 긴 목록이 주창했던 공식적인 재림교회 입장은 갑자기 충격을 받았습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John W. Stott G. Berkhouwer 등을 개작하여 은혜와 순종에 대한 Ellen White의 관점과 달랐습니다.

---스토트는 성공회 칼빈주의자였고 칼빈은 이중 은혜를 주장했습니다. 위로부터의 칭의를 위한 은혜. 그리고 순종을 위한 은혜 또는 위로부터의 성화.

---맞게 들리지만 유일한 문제는 엘렌 화잇이 성령[두 번째 보혜사, 또한 삼위일체의 일부인] 협력의 변화 능력에 의지할 때 칼빈은 인간의 성화를 위한 그리스도의 순종에 의지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습관과 죄를 완전히 없애는 우리를 변화시키는 순종!

---그것이 전통적인 엘렌 화잇의 구원 개념입니다

---Andreasen은 그들이 Ellen White의 이야기를 더 읽으면 그녀가 동전의 반대편을 말한다면 절반만 인용하고 있다고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마지막 날 바벨론의 속임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번주 강의입니다. 우리의 제목을 잊지 마세요.

--- 엘렌 화잇이 마지막 때에 중요하다고 말하는 두 가지 축배가 있습니다: 영혼불멸[영매술]과 일요일 준수[아담의 원죄로 인해 율법을 지킬 수 없기 때문에 불완전합니다. 아무도 완벽할 수 없고 아무도 십계명을 다 완벽하게 지킬 수 없기 때문에 안식일을 지키십시오]. 안녕하세요. 아직 거기 있니?

---당신의 목사님은 우리의 일을 멈추지 않고 칭의를 설교하고 있습니까? 구약과 신약의 성화와 순종 메시지는 어떻습니까? 그는 그들에게도 설교하고 있습니까?


---
당신의 목사님은 순종과 극복에 대해 설교하고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그것은 J. W. 스토트와 칼빈주의를 반대하는 엘렌 화잇의 동전의 뒷면이었습니다. ---그리고 칼빈주의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카톨릭과 최근에는 다른 개신교와 칭의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Fallen Babylon에 대해 들었습니까? 지금까지 내 말 이해 했어? ---그리스도께서는 우리가 성령의 권능으로 순결하게 순명할 수 있는 만큼 흠 없는 순종을 따르는 우리의 모범을 필요로 하십니다. 성령은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냉담함? 70%? 99%? ---우리는 법을 99%만 지킬 수 있고 삼위일체는 괜찮습니까? 안녕하십니까?

---성령에 의해 합당하게 거룩하게 되는 능력을 손상시키면 합당한 안식일 준수에 대한 논리가 실패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한 번 더: 우리가 죄인이고 우리의 모든 행위가 죄라고 말하면 성령으로도 죄 없는 성결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그 결과 토요일 대신 일요일을 지키면 아무도 완벽할 수 없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완벽할 수 없다거나 율법을 완벽하게 지킬 수 없다고 설교할 때 당신의 목사님은 매주 하프를 연주하고 있습니까? 나가세요. 그것은 전통적인 재림주의가 아닙니다.

---J. W. Stott와 제2차 바티칸 공의회 참사관이었던 에큐메니칼 Berkhouwer의 서명된 칼빈주의입니다!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LaRondelle은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칭의에 대한 속임수는 일요일 준수에 대한 속임수입니다.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