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월 18일 금요일 - 은혜로운 초청

guide_img.gif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11:28)

 

하늘에는 경계선, 특권층, 귀족이 없다고 그리스도께서 제자들에게 가르치셨습니다. 온 세상에 가서 주님의 사랑을 전해야 한다고 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행적, 20).

그리스도께서는 분리의 장벽, 자기 사랑, 민족 차별을 타파하시고 전 인류를 사랑하라고 가르치십니다.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을 우리의 이웃으로, 온 세상을 선교지로 여기라고 하십니다. 태양 빛이 지구 구석구석을 비추듯 복음의 빛이 지상의 모든 영혼에게 비치기를 하나님은 바라십니다(보훈, 42).

온 세상 사람이 애타게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빛과 은혜와 성령을 갈망하는 영혼들의 기도와 눈물과 호소가 하늘로 올라갑니다. 추수 때만을 기다리며 하늘 문 앞에 서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첫 제자들에게 맡겨진 책임을 각 시대 신자들이 이어 갔습니다. 복음을 받아들인 각 사람이 세상에 신성한 진리를 전했습니다. 하나님의 충실한 백성은 늘 적극적인 선교사가 되어 자신의 힘을 다해 그분의 이름을 드높이고 주어진 재능을 지혜롭게 활용하며 그분을 섬겼습니다.

그리스도를 영접한 모든 사람은 동료를 구원하도록 부름 받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22:17). 모든 교회가 이 초청을 전해야 합니다. 누구든지 이 초청을 들은 사람은 언덕과 골짜기에서오라하고 큰소리로 그 기별을 메아리치게 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온 교회에 섬김의 정신이 가득하여 각 사람이 그분을 위해 힘껏 일하기를 오랫동안 기다리셨습니다. 일손이 필요한 국내외 곳곳에서 교우들이 주어진 일을 수행하면서 복음 사명을 성취한다면, 머지않아 온 세상이 경고를 받고 주 예수께서 능력과 큰 영광으로 이 땅에 다시 오실 것입니다(행적, 10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