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l.JPG

Somiron.jpg

방글라데시 삼육대학 담장 공사 건축소식 1

 

그 동안 방글라데시를 사랑해 주시고 기도와 후원해 주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해 담장 사건으로 많은 분들이 후원해 주셔서 지금 담장 공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 동안 환율상승으로인해 바로 공사를 진행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보고도 좀 늦어짐을 이해 바랍니다.

지난 5월부터 시작하여 아마 8월경에 마쳐 지리라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에 담장공사 과정을 보내 드립니다.

철조망으로 둘러졌던 학교 울타리가 아주 튼튼하게 잘 건축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후원해 주신 분들께 지면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ABM (방글라데시 선교 소식 2)

 

지난 7 4일 소미론  선교사가 봉사 하고 있는 북쪽대회 벨티아 교회에 침례식이 있었습니다. 51명의 힌두 인들이 하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는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흰두인들의 침례식도 모슬렘 사람들의 경계가 심한 상황이라 밤에 몰래 침례식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하나님을 선택 함으로 그들이 당할 고난들이 있지만 두려워 하지 않고 하나님을 선택한 그들의 결심이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흔들리지 않고 이어지도록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소미론 선교사는 지난 2년여 동안 336여명에 달하는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늦은비의 역사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삼육대학 소식 3

지난 7 21일 화요일밤에는 힉교앞 도로에서 버스 강도사건이 있었습니다.

강도들이 경찰을 피하기 위하여 아직 완성되지 않은 철조망 담을 넘어 학교 안으로 여러명이 침입하였었습니다.  다행히 학생들 수백명이 소리를 치고 뛰어나가는 바람에 강도들을 잡을 수 있었지만 그 과정에서 불빛이 없는 상황이라 학생들의 안전이 크게 염려되는 상황이였습니다.

 

그래서 안전을 강화 하기 위해 무전기와 손전등, 안전담 주변 지역에 가로등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안전 시설을 구비하는데  도움을 주실분은 연락 주시기 감사하겠습니다.

 

방글라데시 삼육대학선교소식 4

방글라데시 삼육대학 학생들은  매안식일 오후에 5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계속하여 집집 선교 방문과 환자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열악한 환경가운데 생활하는 지역 주민들은 우리 학생들을 방문을 크게 기뻐하며 아픔과 고통을 호소합니다.

지역주민선교를 위해 많은 약품과 지원이 필요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방글라데시 선교사 조은미----

 

방글라데시 선교에 도움을 주실 분은..

씨티은행 통장번호:  881-00955-258-01 예금주: 이 면 주

참고로 그 동안 BMW(Bangladesh mission world ) 에서 ABM(Adventist Bangladesh Mission)

으로 선교지명을 바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