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1]pauljung
2010.03.29 15:33
이렇게라도 만나게 되니 참기쁩니다.
해외에서 친구도 없고 한국인 친척도 없는 곳에서 이런 관심이라도 보여주시니 참 감사할 따름입니다.
숙제로만 그치지 마시고 계속적인 관심과 기도 그리고 친구가 되어 주면 더 감사하겠네요!!!

먼저 아이들의 교육은 각 국가별로 다르겠죠!!!
제가 있는 몽골에서는 몽골학교, 영어국제학교, 러시아 국제학교, 한국기독교 학교, 그리고 이번에 창립된 SDA몽골학교가 있습니다. 국제학교들은 교육비가 워낙 비쌌어 보낼 엄두를 못내고요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몽골학교와 SDA몽골학교와 한국기독교학교가 있는데 아이가 얼마나 적응을 잘 할지 그리고 한국기독교 같은 경우는 SDA교회에 대한 얼마나 호의적인지에 대해 고려를 해야합니다.
처음으로 배우는 첫 초등학교 한국에서도 어느 학교를 선택해야 할 지 고민하듯이 외국에 경우는 더 고려해야겠죠.. 한국 아이라 언어와 문화에서 왕따를 당하지는 않을지 등등.. 때로는 어렵지 않다면 홈스쿨도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 고민중이랍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구체적으로 하는 일은 우선 이 나라 언어가 능숙해야만 전도이든 제자훈련이든 설교를 할 수 있기에 첫 1년은 언어에 매진해야 하며 6년 동안  언어는 꾸준히 해야 하는 것이기에 언어에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선교사로서 당연히 심방, 전도, 제자훈련, 설교, 구도자 성경공부에 초점을 맞추어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몽골의 문화와 사람을 이해하고 관찰하고 체험하는 일 또한 중요한 일입니다.

그리고 자체 교회 몽골 전도뿐 아니라 교인들 제자훈련하기와 해외에서 들어와 봉사하는 전도팀을 위한 준비와 협력전도 하는 일도 큰 일입니다.
혹  해외전도의 기회가 있다면 꼭 오셨어 해외에서 하는 선교사의 일들을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30.00MB
파일 제한 크기 : 40.00MB (허용 확장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