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흥외국어 학교 방글라데시에서 해외봉사활동을 펼치다

 

안흥 외국어 학교 (교장 민승환 목사) 1 25일부터 31일까지 방글라데시 삼육대학(학장 이면주)에서 17명의 봉사 대원들과 함께 작년에 이어 제2회 겨울방학 방글라데시 봉사활동을 개최하였다. 기도주일을 위하여는 17세 나이의 민서준 학생 (민승환 목사의 아들)Write the New Chapter(새 장을 쓰라!)라는 제목으로 매일 저녁 기별을 전하였는데 10대 소년답지 않은 강렬하고도 은혜로운 말씀을 전하므로 많은 학생들과 직원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다. 또한 겨울성경학교를 개최하여 안흥 외국어학교 학생들은 성경공부, 율동, 태권도, 음악, 미술 등 다채로운 순서들로 방글라데시 학생들을 가르치었다. 그리고 유재호 장로님은 만능 일꾼으로 학교에 테이블 만들기, 모기장 설치,페인트 칠 등등 다양한 봉사를 하였다. 그리고 학교장 민승환 목사는 교직원들과 대학생들에게 유창한 실력으로 영어를 가르쳐줌으로 큰 도움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타임벨 시스템을 설치해줌으로 학교가 아름다운 음악과 벨시스템으로 학교를 운영하도록 도움을 주었다. 봉사활동이 끝나는 안식일에는 9명이 침례를 받음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었다.      

 

안흥외국어 학교 네팔에서 해외봉사활동을 펼치다

안흥 외국어 학교 (교장 민승환 목사) 2 3일부터 6일까지 네팔의 수도 카투만두의 사립학교에서 17명의 봉사 대원들과 특별한 봉사활동으로 펼치었다. 오후에는 100여명의 학생들에게 성경을 성경공부, 율동, 태권도, 음악, 미술 등 다채로운 순서들로 가르치고 저녁에는 17세 나이의 민서준 학생 (민승환 목사의 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함으로 신선한 감동을 주었다. 또한 전기가 자주 나가는 네팔의 사정을 보고 발전기 1대를 학교에 기증함으로 학생들이 전기로 인하여 어려움 당하지 않도록 도움을 줌으로 사랑의 꽃을 피웠다. 그리고 네팔 카투만두에 처음으로 건축되는 교회를 위하여 2000달러를 기증하였다.

 

세계 자전거선교협의회 (B.M.W.) 네팔 카투만두 교회 건축을 위해 10,000불 후원                 

 

세계 자전거 선교 협의회는 지난 2 3일 네팔의 카투만두 교회 건축을 위하여 10,000불을 기증하였다. 지난 2008 10월에도 10,000 불을 기증한 바 있는데 건축예산이 부족함으로 다시 10,000불을 더 기증함으로 교회가 완공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이 후원금은 진천교회의 주병성 장로님과 안흥외국어 학교의 손태순 장로님께서 후원하셨다. 

기도주일+설교와+학생들.JPG민서준군의+설교.JPG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