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교회 전도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사가교회이미지.jpg

사가교회의 전도회가 10월 18일 일요일부터 10월 24일 안식일까지 골든엔젤스와 NSD의 신묘목사님을
초청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리며, 잠깐의 소식을 늦었지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0월 18일 오후 4시 30분에 골든엔젤스가 사가 교회에 도착하였습니다.

첫날은 지역주민 초대와 전도회 홍보, 연말 수확운동 일환으로 바자회를 열었습니다.
IMG_0282.JPG

IMG_0284.JPG비가 온다는 날씨의 불안함과 처음 사람동원을 한다는 긴장감에 다소 두려움까지 느끼면서
오전 11시 30분 바자회 시간을 열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와 관심과 도움으로 무사히 바자회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수익은 다소 적은 금액이지만, 수확보다 하나님께서 살아계시고 능력의 손길을 지금도 펼치고 계신다는 것을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교회를 찾은 손님들을 대략 세어보면 100여명 가까운 사람들이 교회의 문턱을 밟았다고 생각합니다. 할렐루야^^*

이번 전도회를 위해서 사가교회에서는 40일 특별 새벽기도를 출애굽기를 본문으로 하여 실시하였습니다.
지난. 10월 17일 안식일을 마지막으로 새벽기도회는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 기도의 주제는 하나님!!
연약한 사가교회, 연약한 사가교회, 연약한 신앙에 하나님의 강력한 임재하심과 능력을 보여주소서 라는 부르짖음.

이번 한주 하나님의 능력과 임재를 강력하게 체험하기를 희망하며, 전도회 첫 날을 힘차게 열었습니다.

10월 19일 월요일 공식적인  전도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9시에 예배를 드렸습니다. 
                     전도회는 10시부터 시작하여, 오후 4시까지 요리교실을 포함하여 전도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첫 순서로 골든엔젤스가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찬양을 하였습니다.
IMG_0313.JPG

DSCF7076.jpg

DSCF7171.jpg

IMG_0323.JPG
 요리교실 장면, 오늘의 요리는 김치 만들기와 부침개 만들기입니다.
                    잡채도 만들 예정있는데 시간이 부족하여 다음 기회로........

이번 한주간의 말씀 선포에 신묘 목사님께서 열정적인 봉사해 주실 예정입니다.  주제는 세계역사와 성경:과거 현재 미래.  다소 어렵고 생소하게 들릴지 모를 주제이지만, 말씀의 능력과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담대해 전도회의 말씀선포를 시작해보고, 이번 일주일은 주님께 맡겨봅니다.

DSCF7163.jpg

일주일동안 집회는 하루에 2번씩 진행이 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첫번째 집회는 교회에 일주일에 한번 한국어 교실과 영어교실에 참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회를 계획 첫 시작을 열었습니다. 전원 여성분에 평균 연령 60대에 준하는 사람!! 대부분 성경과 신앙, 종교에는 관심이 없는 분이지만, 우리가 가진 작은 봉사정신으로 문화교실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찬양, 기쁨의 교제, 말씀의 능력을 체험시켜 구원받는 백성으로 인도하고 싶은 마음 가득합니다. 
오전 집회에는 영어를 배우기 원하시는 분들과 한국어를 배우기 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설교가 끝나고 두 그룹으로 나누어 소그룹(프리토킹과 교제의 시간)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영어 반중에 3명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5년동안 이 교회에 참석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교인은 아닙니다. 이번주 동안에 예수님을 받아드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DSCF7175.jpg
-English class-

DSCF7176.jpg
-Korean class-

10월 20일 화요일. 10시 -10시 30분까지 찬양예배
                                   10:30 - 11:30 말씀선포
                                    11:30-12:30 자신의 소개를 하고 성경에 대해서 친교의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12:30-13:30 대화 시간이 끝나고 함께 점심을 먹었습니다.
                                                            점심은 비빔밥이고 굉장히 맛있어서 모두들 맛있게 먹었습니다. 
                                      13:30-15:00 점심 식사후에 자유로운 대화시간이 있었습니다. 함께 교제하는 프리토킹시간
                                                              한명씩 돌아가면서 5분간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드디어 모든 프로그램이 기분좋게 3시에 마치게 되었습니다.

                                       5시 30분까지 쉬었다가 한복을 입고 사람들을 초청하기 위해서 거리로 나갔습니다.
                                       멀리있는 분들은 몰라도 교회 주변 가정은 방문하여 찬양과 말씀잔치에 초대하고 싶어
                                        잠깐 시간을 내어 멤버들과 집집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DSCF7182.jpg

저와 함께 한국 전통복장인 한복을 입고 이웃집들을 방문하시면서 교회로 초청을 하였습니다.
저녁 집회는 7시에 전도회를 시작하였습니다.

DSCF7203.jpg

DSCF7204.jpg

골든엔젤스가 30분간 찬양을 하고 신묘 목사님께서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오늘의 하나님의 능력은 새로운 구도자 3명의 중국 학생들과 2명의 일본 학생들이 참석하였다는 것입니다.
정말,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영혼을 보내주시구나 라는 것을 체험한 하루였습니다.

DSCF7213.jpg

작은 교회좌석이 대부분 가득 찼습니다.  저희 식구들이 많았지만, 새로운 젊은 영혼이 왔다는 기쁨은 참 신선하고 감동이었습니다. 중국유학생으로 일본에 온지 1년 반된 친구와 올해 처음온 2친구, 한국에 대한 관심과 언어에 대한 관심으로 앞으로도 좋은 교제의 대상이 될 것으로 기도해 봅니다.  마침내 모든 프로그램이 끝나고 함께 차와 과자를 나누었습니다.  마지막은 모두와 함께 사진한장

10월 20일 화요일부터 하루 2번의 전도회 : 오전 10:00-15:00 문화교실 전도회, 오후 6:30-8:30 교회 전도회

특별한 기도요청합니다.
일본전도회의 5주째를 맞이하는 골든엔젤스 멤베들, 체력적인 한계에 와있는 대원들은 감기와 몸살, 심한 피로에 보는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느끼게 할 정도이지만, 정말 사명감 불타서 하루하루를 힘겹게 버티고 있습니다. 골든엔젤스의 건강과 찬양사역과 봉사에 하나님의 치유의 손길과 은혜가 더해지길 기도부탁드립니다.

신묘 목사님의 예언전도 말씀이 영혼을 감동케 할 수 있도록, 구원자 되시는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받아들일수 있도록, 새로운 교회의 일꾼이 될 구도자가 발견될 수 있도록 특별히 기도해 주세요

사가교회를 위해 특별히 기도해 주세요
교회건물과 일할 일터는 준비되었는데, 일할 영혼이 부족합니다. 교회를 섬기는 제가 먼저 열심어린 일꾼이 되게 하시고 함께 동역할 수 있는 일꾼들이 한명 두명 늘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지금은 연약하지만 수년내에 강건한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특별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관심과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이번주 전도회가 성공적으로 마쳐질 수 있도록 오늘도 기도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