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토우 교회는 지난 챠오툰 전도회의 도움을 많이 받았음을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다.
연말에 전도회가 개최되어 있지 않아서 조금의 아쉬움이 있었는데 챠오툰 전도회를 통해 그 아쉬움을 해결할 수 있었다.
이번 전도회를 통해서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였다.
지난 번 골든엔젤스가 전도회가 끝나가는 목요일에 전단지를 돌릴 때에 아마 ' 왜 안 목사는 목요일에도 전단지를 돌려야 할까?' 하는 생각을 했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 때, 전도회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한글 수업에 참여한 두 학생이 이번 전도회에 참여하였다.
진자함과 황교군 자매들이다. 지금 고3이고 대학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열심히 참석하였고 골든 엔젤스의 찬양에 감동하며 자진해서 전도회에 참석하였다. 안식일에도 참여 했으면 좋았겠으나 수업이 있어서 그렇게 하지는 못했지만 그들은 참으로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매 주 한글 수업전에 기도로 시작함과 동시에 성경을 공부 한 후 한글 수업을 진행한 결과 그들이 전도회에 대한 편견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들이 하늘 백성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또한 지난 전도회에 왔던 페이위 자매는 이번에는 어머니와 여동생을 함께 데리고 전도회에 참석하였다. 그들은 안식일에도 계속해서 참여하였다.
페이위 자매는 골든엔젤스의 울찌마와 편지로 연락하며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번 지회장 님 전도회 이후 매주 성경을 공부함과 동시에 한글도 공부하고 있다.
안식일에는 자주 참석하지 못하지만 우리 가족에게 맛있는 과일과 채소를 자주 공급해주고 있다. 너무나 감사한 자매이고 이 자매의 가족이 모두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다.
전도회에 오라고 오라고 해도 참석하기 어려운 대만에 이제는 오히려 열심히 참여하는 그들을 보며 기쁨을 감출 수 없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언제 주님께서 사람들을 보내주시는지 우리는 알지 못하지만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씨를 뿌리면 언젠가는 싺이 나고, 줄기가 자라고 열매를 맺게 될 것이다.
연약한 난토우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고, 또한 우리도 그렇게 기도하기 때문에 주님께서는 한 영혼을 통해서라도 이 교회를 세우실 것을 확신한다.
훌륭한 강사 목사님과 통역 목사님 그리고 모두가 하나가 된 전도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