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도 천명선교사 훈련원입니다.

10월 1일 부터 부터 이곳 팔라카타에서 인도 발맛사지 전도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이곳 삼육학교에서 기도주일과 함께 지역 주민들을 초청해 안천수 목사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예배가 마친 후에는 선교사들과 평신도 지도자들 그리고 교인들이 모두 마음을 합하여 전도회에 참석한 분들을 발맛사지 해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5월달에 훈련 받았던 37명의 선교사들과 평신도지도자들이 다시 모였고 또 지역교회와 새로운 선교사들이 함께 모여 오전에는 재교육을 받고

저녁에는 전도회에 참석한 많은 분들에게 발맛사지를 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였습니다.

많은 힌두교인들이 말씀을 듣고 발맛사지를 받고 돌아갔습니다.

특별히 어제는 둘쨋 날로 예배 후 구도자들에게 발맛사지를 하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해 마지막 오분을 남겨 두고 발맛사지를 마쳐야 했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그저 찾아온 구도자들을 생각하며 더 열심히 발맛사지를 하는 모습에 참 마음이 뭉클해 졌습니다.

발맛사지가 선교사들과 평신도 지도자들에게 하나의 큰 선물이 되어서 전도회가 마친 후에도 자신의 선교지에서 지역 교회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데 큰 도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전도회를 위해 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이 전도회가 많은 힌두 교인들과 모슬렘인들에게 축복의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말씀을 전하는 안천수 목사님

말씀을 듣는 청중들

 

열심히 발맛사지를 하고 있는 선교사들과 평신도지도자들

밤늦도록 계속 되는 발맛사지

 

발맛사지 하는 오아시스 선교단

은혜로운 호소창을 전하는 모습



발맛사지 훈련 중인 모습



발맛사지 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