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핸즈 이메일 뉴스레터 90호

 

히스핸즈 이메일 뉴스레터 90호를 소개 해 드립니다.
이번호에는 12월 16일부터 대만 베이툰교회에서 진행된
히스핸즈선교사 봉사대 소식입니다.

 

지난 12월 15일-21일까지 대만 베이툰교회(PMM 9기 장임철 선교사)는 2013년을 마무리하면서 한석희 목사(북아태지회 히스핸즈 코디네이터)를 초청하여 전도회를 열었다. 이번 전도회에는 6명의 동중한합회 히스핸즈 선교사로 구성되어 일당 백의 역할을 감당하였는데, 17일 저녁부터 시작된 전도회는 1부 요리교실, 2부 말씀집회(통역:홍인선 집사), 3부 한글 문화학교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오전, 오후에는 전도지분급과 집집방문을 통해 교회와 전도회를 홍보하였다. 처음 선교사들이 대만에 도착했을 때는 날씨가 맑았으나 전도회가 시작하자 날씨가 궂어지고 돌풍과 많은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다. 교회 바로 옆에는 몰몬교가 있고 100M 정도 더 가면 큰 도교 사원이 있었다. 그만큼 사단의 세력이 전도회가 순탄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을 모두가 느끼고 더욱더 기도하였다.

 

그러나 한석희 목사의‘내 인생의 오직 한분 예수 그리스도’라는 주제로 준비된 말씀이 선포될 때에는 말씀에 모두가 집중하고 확실한 복음에 매료되었다. 이번 전도회를 통해 약 60명의 사람들이 교회에 찾았고 1명의 침례자(뢰진옥)를 얻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제 막 시작하여 성장하려는 이 교회에 더 많은 구도자와 복음을 받아들이는 영혼들을 위한 기도가 필요하다. 앞으로 이 베이툰 지역의 복음화를 위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한다.

히스핸즈 이메일뉴스레터 (90호).jpg

국내선교운동의 지름길,
히스핸즈선교운동을 위한 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www.hishands.or.kr